1일 1포스팅을 위한 글

in #kr6 years ago

자꾸 이상한 노래만 올린다는 소리가 있어서 횐님덜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매일 한번씩 듣는 멀쩡한 노래를 올려보았읍니다.

제일 좋아하는 노랩니다.(진짜임)

뮤우직 비디오도 격일로 한 번씩 시청 하고 있읍니다.

그럼 이만~~~ 꽃 한송이 놓고 가겠슴돠~

@&>~~~~~

Sort:  

부산엔 비가옵니다 .. 안그래도 우울 터지는데
근성곡으로 부탁드립니다 ... 요즘 진지+고퀄 컨셉으로 가시는거 같다능..ㅎㅎㅎ

저도 경남이라 비가 많이오는데 ㅎㅎㅎ 같은 내용의 댓글이라 놀랐습니다.

ㅋㅋㅋ 비가 참 우울터지게 옵니다... 찌짐드세요....우리 같이...6A0278B9-07A4-45CC-85C8-105B8EB29BD9.jpeg

역시 찌짐엔 오징어가 들어가야죠.. 생탁은 없나요.. 사이다좀 타서 마시게...휴
비도 오고 코인은 대 하락에다가 노래까지... 딱 우울하기 좋은 날씨입니다..ㅎㅎㅎ

근성곡 원합뉘까아아아아?

ㅎㅎ결심을 실천하기위한 노오력에 박수치고갑니다~! 짝짝짝

횐님 꽃 한송이 받으시고 마무리 업무 잘 하시길~

@&>~~~~~

오! ㅎ.ㅎ 제가 엊그저께 올린 노래와 이어지는거네요! 반가워요! 뮤비의 주인공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저도 한동안 빠져 살았었죠! :)

황승언 이쁘지요~ 족구왕 보며 완전 빠져들었죠~ 팔로우하고 가겠슴돠~

헊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꽃이 이뻐서 댓글 남기고 가겠읍니다.
그럼 20000 후다닥.

횐님도 업무 마무리 잘하시고 칼같은퇴근(요즘말론 칼퇴라하나요?) 염원 하겠읍니다.

사무실이라 노래를 못듣네요.
노래는 집에가서나 모바일로 들어볼게요 ㅎ

오늘 같은 날씨에 딱좋아용.

간만에 한번씩 노래를 듣는 것도 좋을텐데..
우리 회사는 사운드가없어서 듣지를 못하네요.. ㅜㅜ
집에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멀쩡한 노래라서 들을만 해요~~

좋은 노래 알려주시고는 왜 보팅 금지인가요?????ㅇㅅㅇ;;;

저작권이 무서워서ㅋㅋㅋㅋ

ㅍㅎㅎㅎㅎ 오 여기 새벽 1시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지금
듣는중 나른나른 해지네요 ㅎㅎㅎ

조카님도 어여 주무시지요~

목소리가 딱 공기반 소리반

꿀잠반 숙면반 ㄱㄱ

아.........들으니까 왠지 옛날이 생각나면서 슬픈데요... 괜히 들었다.. 비오는데 감수성 펑펑 ㅠㅠ

붓싼엔 비옵니까? ㅠㅠ

하락장처럼줄줄줄줄내립니다앗.... 노래는 너무 좋습니다. 딱 맞는 시기에 딱 맞는 노래랄까요 ... ㅠㅠ 뭔가 사춘기때 겪던 알수없는 우울함이 불현듯 스쳐지나가는.. 그런 노래네요... ;;

ㅎㅎㅎ 이상한 노래라는 기준이 어떤건데요.
제가 볼때는 , 에피톤 프로젝트 그룹의 노래는 엄청 예술성이 뛰어난 음악인데,
이 음악을 대중적이고 정상적인(?) 사람들이 이해를 할까요?

예술성과 이상함, 그리고 광기는 한 끗 차이죠.

저는 그 셋을 매우 사랑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