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티지아이 프라이이데이 맛있었는데...

티지아이 뿐 아니라 팸레가 거의 다 망해부렀어요ㅠㅠ

불금!ㅎㅎ
TGIF ㅎㅎ
오후에 풀보팅 이벤트도 있답니다^^

불금보팅!

보컬하시는 분이 너무 이뻐서 집중이안되네요... 남자맞죠?

남자 맞습니다. 인성만 좋으면 참 좋겠는데...

금요일~ 워우워 금요일~ 오늘은 술을 진탕 마실거야~

괜찮아요~ 오늘은 금요일 밤이잖아요~!!!

먹고 죽자~~~

제가 아는 티지아이는 케이티 페리뿐...!

근성... 근성이 최고다.

육체는 단명하고
근성은 영원한것

이노래 들으면서 TGIF에서 식사하면 좋을듯 싶네요~^^

처음보는 밴드네요

특유의 음성이 어깨춤을 절로 추게 하네요

잘 듣고 가요

불금은 아니지만 일요일 새벽이지만 잘 듣고 갑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659.40
ETH 3075.6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