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녈] 스팀잇 어려워요..

in #kr6 years ago

20180227_180746.jpg

스팀잇을 추천해준 친구랑 해보는데도 아직 너무나 어려워요. 아직 용어를 잘 몰라서 포스팅하기에 급급하네요..
그림은 제가 그린그림이에요 이쁘게 봐주세요!!

Sort:  

귀엽네요콩 ㅎㅎ
팔로 하고 가요 금손님들은 넘 부러워서 ㅎㅎ

헐 ㅠㅠ 그림 진짜 귀여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아직 초보이긴하지만 소통하는게 정말 중요한거같아요!!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

같이 힘내요!

반갑습니다! 작품 속의 아이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 팔로워부터 늘려보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앗 정말 감사합니다! 천천히 읽어봐야겠어요.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갑니다

포인트가 살아있는 그림이에요 ㅎㅎ
볼살이 너무 통통하고, 귀여워요!
또 머리끈이 송아지인가요?ㅎㅎ 디테일도 살아있어요!!
너무 그림 잘 그리십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gnaald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