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녈] 시간을 쪼개서 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용.. 과제에 죽어가는 운녈이에요

물론, 이제부터 10시까지 과제하고 12시까지 개인시간과 스팀잇에 투자하기로 해서 오늘같이 글을 쓸수 있게 됬어요!

ㅎㅎㅎㅎㅎ..ㅎ..ㅎ...하지만 과제는 아직도 수두룩하네요..

이젠 봄이되서 날씨도 좋아졌지만 왜인지 모르기 편해지지못하는 심정은 미세먼지 뺨치네용

쨋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앞으로는 더 자주 뵈여!! 다들 미세먼지 조심하시구요~
18.03.27 잠깐 시간내서.jpg

Sort:  

beautiful art, keep it up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무리하지 마시고 자주 뵈어요~ (모순된 요청을 ㅎㅎ)

ㅎㅎㅎ..ㅋㅋㅋ..네 자주뵈어요

잠깐 시간내는게 가장 어려운데 제일 어려운 일을 해내셨군요 ! ㅋㅋㅋ 과제 파이팅입니다 ㅠㅠ 대한민국 대학생 대학원생 전부 파이팅 ㅠㅠ!

고생이 많습니다.
애니과나 만창과겠군요..

만창 당첨입니다 하하하핳... 그래도 과제가 나쁘진 않아서 좋은건가..좋네요 많아서..ㅠ

Congratulations @gnaald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과제에 치이는 와중에서도
이렇게 포스트 남기시는거
고생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