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2018년 소망릴레이


안녕하세요 @gmba입니다. 


 @haerang2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스팀잇에 얼마 온지안되서 이런 릴레이에 참가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ㅎ ㅎ 저도 뉴비지만 저보다 더 뉴비분들에게 릴레이 초대를 하겠습니다. ㅎㅎ


1. 건강

 사실 지금까지는 건강에 딱히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만 슬슬 주변에 질병등등의 이유로 아프신 분들이 나타났습니다. 저 개인의 건강뿐아니라 모든분들이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2. 재테크

 어마어마하게 큰돈을 모아서 당장 올해에ㅔ 집을 사거나 한다는 큰 목표가아니라 차후 삶에있어서 보험이 되어줄 

재테크의 씨앗을 뿌릴 수 있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차후 10년 20년 후에 올해의 결정이 옳은 선택이었다고

안도하고 다행스럽게 여기길 기원합니다.


3. 자기개발

 저는 취업한지 사실은 얼마되지 않은 초보 개발자입니다. 올해부터 시작하게될 업무나 개인적인 스터디에 있어서 

크진않아도 차후 프로그래머로서 성장할 수 있는 씨앗을 뿌리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저와 가입한 시기가 비슷하신 분들 중에 지목하려합니다.


첫번째로는 @ehdrlvkd님 입니다.  독특하시게도 트위치 스트리머 분이십니다. 게임리뷰에대한 재미있는 글들을 올리시는분 같습니다.

두번째로는 @pandajjong 님 입니다. 스팀잇에 오신지 얼마되지 않으셨고 맛집과 요리관련 포스팅을 하시는분 같습니다.

세번째로는 @minhoo 님 이십니다. 저와 비슷한시기에 스팀잇에 오셨는데 여행관련 포스팅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개인적으로 최근포스팅에서 오로라 사진이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네번째로는 @mincode87 님 이십니다. 애니메이션과 영화 리뷰들을 올려 주시는 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재미있게 감상한 1987에 대한 리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섯번째로는 @sooldukhu 님 이십니다. 유튜브에서  술덕후의 술마셔주는 라디오"를 방송하고 있는 술덕후 님이신데 이번에 가입하신분입니다.  술과 음료에 대한 포스팅을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Sort:  

우와 ㅎㅎㅎ 제가 유튜브랑 트위치 열심히 보는데 이쪽으로 관련있는 분들 많이 추천해주셨네요 덕분에 팔로우 할 분들이 늘었어요

ㅎㅎ 제가 유튜브 트위치를 보다보니 관련쪽 kr-newbie분들도 그쪽으로 찾게되었네요 ㅎㅎ 절 지목해주신덕분에 새롭게 알게된분들도 있습니다. ㅎㅎ

헉~ 이런거 감사합니다~ ㅎㅎㅎ
소통하고 싶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최근에 본 영화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영화였거든요 천만관객노리는 신과함께보다 저에겐 큰 울림을 주는 영화였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은 리뷰 부탁드려요 ㅎㅎ

워매 감사합니다ㅜㅠ
아직 이쪽으로 안익숙해서 5분 신중히 고르고 이어할게욥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방송에도 꼭 찾아뵐게용 ㅎㅎ

궁금한게 있어서 글 올립니다.
업봇 25프로이상으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팔로 보팅 남김니다 ~

전 보팅낮춘적이없어서 기본이 백프로로알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