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대충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동네에 고맙게도 새로 도서관이 생겼다.

서가에서 책을 뒤적이다 진하게 줄이 쳐진 곳을 발견했다.
'벌써? 누가 도서관 책에다!'

심하게 줄 그어진 책은 잘 안 빌린다. 짜증도 나고 내가 그랬다고 오해 받을 수 있다는 생각도 들어서.

그런데 다시 보니 아니었다. 인쇄된 줄이었다. 요즘은 중요한 부분에 밑줄이 그어진 책도 많이 나온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밑줄 없는 부분은 대충 읽거나 건너뛰라는 얘긴가?'

Sort:  

으핫~!
아뉘~
밑줄 그어 나오는 책이라늬~ㅋ ㅠ

!shop

불금~♨♨♨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은 그런 책들이 좀 있더라고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1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ㅎㅎ 읽는 사람 마음이겠죠!!

ㅎㅎ 정말 그렇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