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원동력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수면제 대용으로 쓰는 책이 있다. 한 쪽도 다 읽기 전에 졸리기 시작한다.

그런데 불 끄려고 일어나는 순간 잠이 달아나는 경우가 있다. 리모컨 달린 전등을 장만할까 알아보려다, 가격도 설치 작업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 관두었다.

휴일에 벽장 잡동사니 더미를 뒤져서 손바닥보다 작은 LED 독서등을 찾았다. 이제 누운 채로 스위치만 끄면 된다.

왜 이건 이렇게 적극적으로 방법을 찾았을까? 쉬는 날에 추운 베란다 벽장까지 뒤져서.

Sort:  

ㅋㅋ
음성 인식 또는 손뼉을 마주 치면 뙇~
켜지고 꺼지는 등~^^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게 있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짠~!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베란다 벽장 뒤지는 수고에 숙면을 비할 바가 아니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수면 욕구, 뭔가 이런 근본적인 욕구가 원인이 되어야 그제야 움직이는 것 같더라고요.

!sho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