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픽션) 요약의 방법

in #kr4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너는 그 책을 왜 또 읽고 있는 게냐?"

"제자가 머리가 아둔해,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내가 그 책은 큰 줄기만 파악해서, 요약해 두라고 하질 않았더냐."

"제 눈에는 다 중요해 보여서 요약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허허, 큰일이군.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이겠구나. 너는 책 내용을 공부하는 것보다 버리는 것을 먼저 배워야겠구나."

Sort:  

머리를 비우는 마음을 먼저~!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 잡으려 하면 요약할 수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4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It’s a tie! 平局!再来!下回我再出拳头!

스승님께서 요약좀 해주시면 될텐데...ㅋㅋㅋㅋ

ㅎㅎ 말씀 듣고 보니 그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