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픽션) 도서관 열람실 자리의 미래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도서관 열람실 자리의 앞쪽 칸막이에 갑자기 붉은색 배경의 글자들이 나타났다.
"오늘은 컨디션이 많이 안 좋으신가 봅니다. 계속 졸고 계시네요. 이럴 때는 댁에 가셔서 편하게 쉬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좌석 대기자도 많고요. 5분 후에 자동 퇴실 됩니다. 자리 양보하시길 바랍니다. - 인공지능 좌석 관리 시스템 - "

조만간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날 것만 같다.

Sort:  

ㅋㅋㅋㅋㅋ
자동 퇴실
자동 좌석이 접힘~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호, 좌석이 자동으로 접힐 수도 있겠네요. ^^

가제트처럼 모든게 접혀버림~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잠은 집에서~~

그러게 말입니다. ^^

옆에 이상형에 여자가 입장했숩니다.
책따위는 던져놓고 말한번 걸어보세요 .. 성공확률70프로...

-이런것도 될려나.ㅋㅋ

와우, 기발하신 생각입니다.
인공지능이랑 돈독한 관계를 만들어야겠네요. ^^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서 더 즐겁게 스팀잇을 해봐요 :D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9.12
ETH 2442.2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