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시그널 #2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도서관 테이블 위에 핸드폰을 올려 두고 앉아 있었다. 테이블에 진동이 느껴졌다.

문자가 왔나 싶어 핸드폰을 열었다. 내 것이 아니었다.

핸드폰을 손에 든 김에, 인터넷 뉴스를 잠깐 살폈다.

그렇다면 앞에 앉은 사람의 핸드폰에 문자가 왔다는 얘긴데. 혹시 내가 핸드폰 들고 만지작거리는 것을 보고 앞사람이 자신의 핸드폰을 확인할 생각을 않는 것은 아닐까?

문자 온 것이 아니면 곧바로 핸드폰을 다시 내려 두면서 내 것이 아니라는 시그널을 줬어야 했나?

Sort:  

그들 각자 알아서~ 문자는 도서관에서는 무음 모드로~!

ㅋㅋ 시그널 시즌 2 지연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ㅋ 기대됬었는뎅~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그 드라마 시그널이 있었군요. 시즌2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ho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lu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win!!!! 你赢了!

별걱정도 다 하십니다! 때가되면 알아서 확인하겠죠!! ㅋㅋ
즐거운 명절 되세요~

그렇지요. 정말 별걱정이었네요.
고맙습니다.~ 명절 잘 보내셨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