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왜 그냥?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어떻게 한 판을 이길 수가 없다. 많이 지는 것도 아니다. 꼭 몇 집 차이로 진다. 스마트폰 바둑 게임 얘기다.

심지어 이제는 이런 생각마저 든다. 쟤가 말하는 경기 결과를 그냥 믿어도 될까? 직접 집 수를 세어본 적이 없지 않은가? 실제로는 내가 많이 졌거나 이겼는데, 약 오르게끔 살짝 졌다고 거짓말하는 것은 아닐까?

왜 그냥 믿을까?

Sort:  

이 또한 사람이 만들었는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990번 $65.704을 보팅해서 $76.74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운 곰도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네요.
설령 그렇다 하더라고 기계탓이 아닐 수도 있겠네요.

사람이 하는 일이란...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인공지능이 발달하면 달라질까요? ^^

강 인공지능의 미래는 아직 한참 멀었다고 합니다~!

인공지능을 인공지능이 만드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든 것이 너무 빨리 바뀌는 세상인지라...^^

그래서도 SF 영화는 현실로 이루어지는 공포영화에 가깝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믿으세요!! ㅎㅎ 근데 바둑도 둘줄 아세요?

바둑 두는 법만 알지요.
조만간 기계도 의심해봐야하지 않을까 해서요.

알까기를 하세요. 구라못치게 ㅎㅎ

우문현답이십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예전에 바둑 많이 뒀었는데 ㅎㅎ 스마트폰에도 바둑이 있군요! 그래도 몇 집 차이로 지고 계시는 거라면 다음에는 언젠가는 이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실력차가 많이 나서 봐주면서 하는 것 같더라고요. ㅠㅠ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보다 용이한 정보전달을 위해
kr-newbie 단톡방에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V1cfzwb

오늘도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