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가방 무게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문 앞에 어김없이 신문이 놓여 있었다.

오늘은 신문을 가방에 넣는 대신에 집 안으로 던졌다. 가방이 너무 무거웠다. 신문 무게마저 부담스러웠다.

자리에 앉아 가방을 열었더니, 떡하니 어제 신문이 있었다.

Sort:  

아뿔사~! ^^ ㅠㅠ

가방에 평소처럼 넣으려 했다면 어제 신문을 내어 놓았을~^^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그러게 말입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가방에 뭘 넣어 다니시길래 신문 무게마저 부담이?????
어제 신문에 세월의 무게가 담겨 있나봐요! ㅎㅎ

근력이 많이 약해졌나봅니다. ㅠㅠ
요즘 신문 기사들이 많이 무겁기는 하지요.

앗 ㅋㅋ 며칠전 제 상황이네요 ㅎㅎ
제 경우엔 전날 입었던 겉옷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ㅎㅎ
저만 그런 것이 아니었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22.70
ETH 2543.0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