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연관성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버스 정류장에서 한 아줌마가 얘기했다.
"나는 여행 가고 싶다니까?"

아들로 보이는 학생이 대답했다.
"여행을 언제 가?"

"그러면 그걸로 또 치킨 사 먹게? 쓸 게 그거밖에 없었잖아."

물어볼 수도 없고, 버스 타고 가면서 무슨 얘기인가 혼자 한참을 상상했다. 무슨 카드 포인트 얘기 아닐까?

여행? 비행기 마일리지? 얼마기에? 치킨 몇 마리나 먹을 수 있을까? 그런데 비행기 마일리지랑 치킨이랑 무슨 연관성이 있을까? 아, 날개!

혼자 엉뚱한 상상의 날개를 펼쳤다.

Sort:  

저도 여행에 한 표!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저도 당연히... ^^

여행 갈 수 있을 정도의 포인트이면 치킨 한마리 정도는 먹고도 여행 갈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므로 두 가지 다~^^

도대체 치킨을 얼마나 먹기에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Congratulations @glu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made more than 6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도 두 가지 중에 하나를 고르라면 역시 여행이죠 ㅎㅎ

저도 당연히 그렇기는 한데, 요즘 학생들은 여행갈 시간도 없을 것 같기는 하네요.^^

천사의 날개라도 튀겨먹고 싶어지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이쿠, 천사들한테 조심하라고 알려야겠네요.^^

ㅋㅋ 제 날개를 꺽으...... 으....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뭘까요? 저금통이라도 깨는걸까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60535.47
ETH 2656.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