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아메리카노

in #kr5 years ago

steem-head-image.png

와우! 이천 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샀는데, 컵 높이가 한 뼘이나 되었다.

이걸 어떻게 다 마시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다.

한 모금 마시고는 횡재라는 생각이 싹 사라졌다. 이런 커피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내게는 너무 싱거웠다. 다음에는 물을 좀 적게 넣어달라고 해야겠다.

정말 이걸 어떻게 다 마시나. 많이 뜨겁기까지 하다.

Sort:  

샷 하나에 물 많이 넣어주나보네요. ㅎㅎ 저희 엄마 스타일같네요.

선택할 수 있었으면 더 좋겠더라고요.^^

그걸 제가 모르고 있었네요. ^^

추가 안해도 찐하면 더 좋을텐뎅~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아하니 울 와이프가 좋아하는 타입인가 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연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

@kr-newbie가 오늘도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간단히 스팀엔진에 입출금하는 법을 소개해봤습니다. 다음에는 한국 유저들이 만든 커뮤니티 토큰을 하나씩 알아보기로 해요!

고맙습니다.
스팀엔진, 궁금했었는데, 공부하러 가야겠습니다. ^^

양이 엄청 많아졌군요... 저는 커피 마실 줄 모르는 촌놈이라서 저렇게 크면 굉장히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들고 나가야 하는 경우에는 더 부담스럽더라고요. ^^

@kr-newbie가 작가님의 스팀잇을 응원합니다!
오늘은 스팀짱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봤어요. [7/27 kr-newbie 큐레이팅 프로젝트] 스팀짱(zzan)에 대해 알아봐요~


정보 공유가 용이하도록 kr-newbie 오픈카톡방에 참여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gV1cfzwb

고맙습니다.
스팅짱도 궁금했습니다. 공부하러 가야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glue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8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