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여섯번째는 누구인가?

in #kr5 years ago (edited)

수요일 아침, 갑자기 해보는 이벤트입니다.

다음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맞춰주세요. 정답자 중 선착순 3분과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를 낸 분 2분께 각각 1스팀씩 보내드립니다.

퀴즈: 왕건이 네번째, 세종대왕이 다섯번째라면, 여섯번째는 누구일까요?

  • 11/15 밤 업데이트: 참 기발한 아이디어들을 많이 내주셨습니다. 조만간 1스팀 보내드릴게요. 아직 정답자는 없습니다!
Sort:  

고려의 창시자 - 왕건
훈민정음의 창시자 - 세종대왕
비트코인의 창시자 - 사토시 나카모토

모두 새로운 세상을 열었네요~

ㅋㅋㅋㅋ기발해요

고조선 단군이 첫번째
고구려 주몽이 두번째
통일신라 문무왕이 세번째
고려 왕건이 네번째
조선 세종대왕이 다섯번째

여섯번째는 바로 접니다

스팀대신 스몬카드로 보내주세용~ ㅋㅋㅋ

왕 건
세 종대왕

여섯번째는 왕세자입니다 ㅋㅋㅋㅋ

대한제국 고종이 여섯번째요!

여섯번째는 바로 비트코인 이죠!! 가즈아!!!

족보는 이러하느리라.
Sub prime mortgage 사태가 가져온 경제파탄은 비트코인을 탄생시키고, 비트코인은 라이트, 비캐, 이더리움, 스팀을 탄생시키게 만들고..
이더는 이오스와 여러 잡코인들을 탄생시키고... 맞나?

이게 예전 이벤트에 1-3번이 있었던 건가요? 더 어렵네요ㅠㅠ

전 곰돌이하겠습니다ㅋㅋㅋ

전국민 코인화를 막은 박상기...
하지말라고 할 때 그만 뒀어야 했는데...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독거노인!! 제가 여섯번째 하겠습니다~ ㅋㅋ

여섯번째는 이승만
고조선 - 삼국 - 통일신라 -고구려(완건) - 조선(세종대왕) -대한민국(이승만,초대대통령)

옷 이게 왠지 정답 같네요ㅠㅠ

문종이 여섯번째입니다~!!!
왕건이 -> 14획 4번째
세종대왕이 -> 25획 5번째
문종이 -> 15획 6번째....
정답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