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자신을 알아보자! MBTI 심리유형검사에 대하여...(1)

in #kr7 years ago

그저 눈팅하는 연어님 팬인데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다보니 포스팅에 어느새 수다를 떨었습니다 ㅠㅠㅋㅋ 무튼 보팅으로 격려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올릴수있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그나저나 저도 mbti 검사 무진장 좋아하고 저 자신을 다시 보게 되는 검사라고 생각하는데 몇년전 검사와 지금의 검사는 조금 다른것 같네요 사람이 계속 달라지는 걸까요 ? 흠 ..조금은 소심하고 감정 표현하기 어려워하던 제가 아무말 포스팅이라도 올릴수 있는 용기가 생긴거 보니 수년 동안 제 안의 성격들이 조금씩 어쩌면 많이 변해가고 있는것도 같습니다 ▩ ESTJ 사업가형 ▩ 이게 나왔네요 (테스트결과대로 되면 좋겠네요 ㅎㅎ ) 좋은글 항상 감사합니다 :)

Sort:  

ㅎㅎ 저 엠비티아이 연수받았어요 (중급까지?? 받았던가 기억이 가물가물)
테스트결과가 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뚜렷한 성격차이가 나지 않을 경우 저처럼 점수자체가 외향 내향형의 선택지결과가 비슷한 경우들은 검사할 때마다 바뀌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 성격이 변하기도 하고 그렇다고 (백퍼 정확하진 않아요. 지금쯤 재수련이 필요할 듯...)

그렇군요 ㅎㅎ오랜만에 해본 검사 결과가 달라져서 이런 저런 생각해보고 있었어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