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xchange 이용후기 남겨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1일 2회 포스팅은 처음인거 같은데 !! 최초 도전 ㅎㅎ

실은 주말에 근무 중인데 일이 안바빠서 포스팅 우다다 올리는 ...

연말정산이 끝나고 텅장에 돈이 입금되어서 이걸로 모할까 하다가
@jinuking님 포스팅 보고 나도 스파업을 하자라고 결심이 되어서 급스파업을 결심 !!

전에도 실은 한번 스파업 하긴 했는데 그때는 업비트 거래소에서 스팀이랑 스달 보내서 파워 업을 했다 !!
12월에 되게 비싸게 주고 산 스팀이랑 스달이지만 ...그런거 다 집어치우고 파워업 ..


움 ...ㅎㅎㅎ

스파업을 처음하고 너무 기쁜나머지 여기저기 보팅을 하다보니 금세 훅 ..
줄어서 너무 슬펐...ㅠㅠ


다시 스파업을 해보쟈 !! ㅎㅎㅎ
실은 예전부터 @krexchange님 통해서 스팀을 사보고 싶었던 터라 이번에 한번 이용해 보기로 결심 !!

주말 평일 가리지 않고 하시는구낭 굳굳 !!


입금하고 얼마 안있어


바로 스팀구매 완료 ㅎㅎ 바로 스파업 했습니당 ㅎㅎ
@krexchange님 짱 !! 완전 빠르세요



수수료 받으시는 대신 보팅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이상 스파업 후기였습니다.!!
다들 서로 보팅해주는 따뜻한 스티밋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겠습니다 ~~!!


스파업 가즈앗

Sort:  

krexchange 는 한번도 이용해보지 못했는데 스파업하는 여러 방법들이 있군요!!! 스파업 축하합니다!!! 가즈앗!!!

감사합니당 헤헷 좋은 주말 가즈앗 !!

아하 이렇게 하는 방법도 있었군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

ㅎㅎ저도 처음 해봤어요 쉽더라구요 !! 한번 해보시길 ㅎㅎㅎ

얼른 더 많은 스파를 업하시길 응원합니다^^

네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 흑흑 같이 빠이팅 하시져 ㅎㅎ

축하의 풀보팅합니다. 저도 곧... 업비트에 신규 가입자 입금이 안돼죠?? 저도 이곳을 이용해서 구입해야갰네요

업비트 기업은행 계좌 아직 안뚫어서 모르겠네요 ㅠㅠ 예전에 산거라서 ..네네 이용해 봐도 좋으실거같아요 빠르십니다 >_<!!!

이런 것도 있군요

역시 여러가지 일들이 이루어지는 스팀잇이네요

ㅎㅎㅎ네네 저도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요 ㅠㅠ 같이 알아가요 ^^

요즘 새로운 것을 많이 배웁니다.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가요.^^

새로운 것을 배우셨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여기저기 스파업~~~
흑 넘나 부러운것 힝

써니호님 같이 스파업 가시져 ㅎㅎ

ㅎㅎ스파업 가즈아! 좋은글 이네요
블로그 글들 보니깐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워하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부탁드릴게요 ㅎ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불놀이야~~~~~ㅎㅎㅎㅎ 반가웠어요!

옐로우노다님 ㅎㅎ 저도 반가웠어요!!저희 찍은 사진점 보내주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