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God bless you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274.JPG
안녕하세요 @glaceh 글라쯔입니다

길을 가다 어려운 분이 계셔서 도와드렸습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고맙다면서 'God bless you'라고
인사를 하셨습니다.
그 인사를 듣는 순간
마음이 뭉클하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God bless가 정말 필요하신 분은 그 분이셨는데
저는 그 인사 못해 드렸네요. ㅠㅠ
그리고 고마웠습니다.
정말 축복을 빌어주는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God bless you"
미국에서 있으면서 많이 듣는 인사인데
정작 제 입으로는 거의 못 해 본거 같습니다.

여러분
God bless you~

IMG_7554.JPG

Sort: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말에는 힘이 있어서
서로 서로 좋은 말을 해주면서 살면 좋겠습니다.
God bless you.

감사합니다
참 말 한마디 아무것도 아닌거 같으면서도
그 한마디에 상처 받기도 하고 감동 받기도 하고...
저도 좋은말 많이 하고 살도록 노력하려고요

Congratulations @glace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God bless you. 좋은 이야기에요

그런데 참 안 하고 있어요
어려운 일도 아닌데 인색한 인이 되고 있는건지...

글라쯔님도 갓블레슈~~ 저는 교회다녀오는 길에 이 포스팅 봐서 자동으로 나오네요^^

감사합니다.
교회 목사님께 매주 듣는 갓블레슈인데 참 다르게 느껴져요^^

좋은 일을 하셨기에 더 큰 보답을 받으신거 같네요^^
멋지시네요 ㅎ Good bless you 새로운 한주 마음 따뜻한 주가 되시길 바래요
보팅하고 갈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일 해 주셨다고 말씀하시니 얼굴이 뜨겁네요 TT
참 베풀고 나누며 살지 못한 인간입니다.

무슨 말이건 처음이 힘들지요.
나쁜말도 좋은말도 같습니다.
리스팀합니다.

@glaceh 님 행복하세요~:D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처음이 힘들지 두번째는 참 쉬운데...
그게 나쁜일도 마찬가지인게 문제네요
좋은말 좋은일만 해도 모자란 시간을
나쁜말 옳지 못한 일을 하며 살고 있는건 아닌지 반성해 봅니다.
@neojew님도 행복하세요^^

글라쯔님도 '"God bless you" 입니다
한주 잘 보내시길 바래요 :-)

감사합니다
@newsoul122님도
행복한 한주되세요~~

재채기할때 bless you~ 라고 한다는 걸 배운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ㅎㅎ 저런때에도 쓰이는군요.
Gob bless you.

오호~
재채기 할때 God bless you해 주는걸 알고 계시다니...
전 모르고 미국에 왔어요.
재채기 하는데 옆에 사람이 뭐라뭐라 하는데
꿍시렁대는걸로 들렸지 뭐라하는지도 전혀 몰랐었죠
그래서 모르고 지나갔는데
나중에 보니 땡큐라고 화답했어야 했더라구요
졸지에 무례한 동양인이 됐었죠 ㅋㅋㅋ

저는 외국인 친구와 있을 때 누가 재채기를 하면 그 말을 하곤 했어요ㅋㅋㅋ

네 옆에서 재채기하면 해 주기도 하는 말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