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는 도대체 왜 이더리움을 사용하여 ICO 토큰 분배를 진행하는 걸까???

in #kr7 years ago

죄송하지만 본인이 쓴 글 맞으십니까? 불과 지난달에 어느 스티미언의 글에서 읽은내용과 거의 같은것같은데... 구글링해보아도 찾을수없으니 링크는 못달겟지만 사토시님이 예전에올렷던걸 재업하는거라면 어쩔수 없지만 제기억에 이글의내용은 팔로워가 많지않은 분의 글이었습니다 . 저또한 이런내용의글을 읽고 거기에꽂혀 이오스에 투자했었습니다.

Sort:  

네 제가 100% 쓴글 이라고 말씀드릴수있습니다. 도용글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링크 첨부 부탁드립니다. 링크없이, 도용글이냐는 질문은 조금 무례하신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근데 제가 이오스에 투자한계기의 글과 너무 내용이같아서.. 혹시 이전에 글의 생각과 비슷한내용의 글을 게시한적은 없으셨나요?!
각설하고 무례를 범해 죄송합니다.

글쎄요.. 제가 작성자이니 비슷한 내용을 게시 하였다면 글쓴이인 저 본인이 더 잘 알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글 무단 불펌 하시는 분들은 상당히 많이 뵈었지만, 제가 제 글을 따로 펌 한적은 없습니다.

네.. 다시한번 무례를 범해 죄송합니다 . 주식보유에관한 비유가 기억에 남아 이런댓글을 남겼었습니다.
이오스 투자자로서 좋은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