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좋은 건강식품~비전에센셜 2달 사용후기

in #kr8 years ago

나이가 한살한살 들때마다 느끼는건데 시력이 예전같지 않더라구요
이데로 방치하면 나중에 시력이 많이 나빠질것 같아서
눈에좋은 건강식품을 먹어야겠단 생각이 급으로 들더라구요

그래서 입소문으로 유명한 유니시티 비전에센셜을 먹기로 결정하고 지금
두달째 섭취하고 있는중이에요 건강식품은 원래 최소 3개월은 먹어줘야
효과가 있다고 해서 솔직히 한달 섭취하고는 좋아질거란 기대는 절대 하지않았죠
근데 생각보다 빠른효과에 당황했어요ㅋㅋ
그래서 한달치 다먹고 난후 바로 또구매해서 먹고 있답니당:)

새제품 뚜겅을 열어서 붙어있는 것을 떼어내면 이렇게 연한코코아 색깔을
띠고 있는 캡슐들이 보여요 제가 알기론 유니시티제품은 동종요법으로 만든
천연 건강식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가고 믿고 먹게되요

제품 옆면과 뒷면을 보시면 이렇게 제품성분과 영양기능정보가 적혀있어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C,비타민E 성분이 들어 있네요
베타카로틴이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건 다들 알고계시죠~물론 요즘 루테인도 핫하지만
저는 비전에센셜을 먹고 반했기때문에 눈에좋은 건강식품은 이제
이것밖에 눈에안들어오드라구요:)

저는 무엇을 사더라도 유통기한에 민감한편이어서 항상 꼼꼼히 체크를 한답니다
이제품은~용기통 밑바닥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요

눈에좋은 비전에센셜 섭취 방법은 1일 1회 2알을 섭취하라고 되어있어요
하지만 저는 이제품을 소개시켜주시는 분이 메가요법으로 4알씩 먹어도
상관없다고 말을 해주시길래 한통은 1일 2회 2알씩 섭취를했답니다:)
몰아서4알을 한거번에 드셔도 된데요~그리고 두통째 먹을때부터는 정량으로 먹었어요
제가 들고 다니는 휴대용 케이스에 넣고 열심히 잘챙겨 먹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396.97
ETH 2619.1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