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in]스테이터스 네트워크 토큰 만세!

in #kr7 years ago (edited)

278263.PNG
갓 스물이 된 저에게는 엄청난 수익률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부모님께 자랑했더니 매우 기뻐하시더군요 지난번에 물려서 20퍼손해본게 언젠데 이렇게 올라주다니.... SNT는 메인넷 상장 된다는 말도 있고 메세지플랫폼이라 핸드폰에 내장되서 나온다고도 하네요 정말 얼마나 더 오를지 기대됩니다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축하합니다 부럽네여

빨간숫자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저 빨간숫자가 얼마나 더 오를지가 기대되네요!!

동전주 지폐주로 만들기 프로젝트라도 진행되고 있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ㅋ

동전주는 사기만 하면 펌핑이 되는 느낌이라 진짜 지폐주 만들기 프로젝트 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 이제 업비트에 남은 동전 코인이 없어질지경 ...

또 새로 상장될지도 ㅋㅋㅋ

수익축하드려요 ㅋㅋ

감사합니다!

SNT는 저도 주의 깊게 보고 있는 코인인데 이번에 엄청 올랐더군요! 하지만 사질 않아서... ^^ 수익 축하드립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투기판이라고는 하지만 미래 가치를 고려한 장기 투자도 할 만 한 거 같더라고요.

미래가 창창해보여서 사놨는데 이렇게까지 오를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ㅋ

축하합니다. 모든 분들이 성투할 순 없겠지만, 그래도 이웃분들 이미지 샷에서 빨간색(업비트 기준) 숫자를 보니 저도 같이 흥분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뵙고싶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투하셨네요 ! 수익률 42%라... 와우 ㅋㅋㅋ

후후 글 또올릴건데 거기는 90퍼이상이 찍혀있을겁니다

와우 축하 합니다!! 쭉쭉 올라가시길!!!

지금은 90퍼정도네요 후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84.02
ETH 2530.26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