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광고를 패러디해 스팀잇 홍보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4시간 카페에서 새벽을 달리는 취미가 애프터이펙트이며 다양한걸 만들어 보려고 노력을 하는 유저입니다.

3시간전 유튜브 채널인 비됴클래스의 "하줜"님 께서 애플의 107초 광고 템플릿을 이용해

스팀잇 홍보 영상 패러디를 만들어봤습니다.

영상을 보시기전에 유의할..점이 있는데요

영상 화면 전환 속도가 엄청빨라 자막을 아마 보기가 힘들..겁니다(괜히했나..)

그래도 최대한 좀 맞춰보려고 노력은 많이 해봤지만 그래도 좀 빠르겁니다 ㅠㅠ

취미로 애프터이펙트를 사용을 하고 작업한 영상을 올려보기도 하면서
스팀잇 홍보 영상을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요? 라고 적힌 덧글이 생각이 나서
몇주동안 어떻게 해볼까 하다 운좋게 발견한 애플의 107초 광고를 보고 템플릿도 무료배포를 하고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광고나 홍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만든거라 아마 보시기에 많이 불편함이 있을것 같습니다.
좀 자신이 없어지는..
영상작업을 하면서 어떤 내용을 넣을지 어느 타이밍에 어떤 얘기를 할지 생각을 하면서 만들어봤지만
글을 잘 쓸줄을 몰라서 어려운 부분이였네요..;

날카로운 지적 냉정한 평가, 피드백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개인소장하고싶어서 리스팀해갈게요.

ㅋㅋㅋㅋ와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센스 굿이에양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나은 센스를 ㅎㅎ;

멋진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고 기발한 영상이네요.
속도가 빠르긴 한데 집중해서 보니 어떤 메세지를 전하고 싶은지 이해에 무리는 없네요.
광고나 영상 전문가는 아니지만 약간의 의견을 드리자면 우선 가독성 향상 및 고급스러운 느낌을 위해 폰트 변경을 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네이버의 나눔바른고딕이나 어도비의 본고딕 등 퀄 높고 무료인 폰트들 을 사용하시면 기본 폰트 보다는 훨씬 어울릴거 같습니다.. 그리고 지나가는 키워드에서 사족이나 비 중요 단어의 비중을 낮추고 중요 키워드 중심으로 배치나 사용 횟수, 잔류시간, 컬러 등에 임팩트를 준다면 빠른 영상이라도 의미 전달이 더 잘 될 듯합니다. 그냥 의견일 뿐이니 크게 신경쓰진 마시구요... 암튼 멋진 영상 잘 봤습니다.

안그래도 폰트 적용을 하려고 했는데 하다가 막혀서 조금 걱정은 했지만 역시나 ㅎㅎ;;
그래도 의미전달이라도 된거같아 기쁘네요
너무 도배를 하긴해서 전달이 될수밖에 없던거 같기도 하구요.
이후 진행분들은 섬세하게 진행하여 완성해보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음악과 잘 어울려진 영상 이네요~~~ 멋지 십니다,,,,,^^
리스팀 해도 되겠죠~~~^^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야 너무 감사합니다!

영상과 음악이 잘어울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ㅋ ㅋ몰입도가 아주 좋아요.. 눈 빠지게 봤다는 ㅎㅎ

아 ㅋㅋㅋ다행이네요 , 다른 작업본도 많이 올릴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오...따봉 좋아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522.98
ETH 3089.6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