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해요] 같이 팔로워 하실분 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인사

얼마전 스팀잇에 가입한 회원입니다.
글을 써도, 댓글을 달아도
얼마되지 않았지만 서로의 공감에 따라 보팅을 눌러주면
그 글이 가치가 생긴다는 개념이 재밌네요.

내용

팔로워 구합니다.
저 또한 유머나 동물들 중심으로 글을 쓸 예정이지만
다른 분들의 글도 재밌게 보고 댓글을 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순히 보팅만 누르고 똑같은 내용의 댓글을 다는것 보다는
같이 인사하면서 올린글을 보고 댓글을 달고싶네요 ^^

규칙

  1. 인사말을 달아주세요
  2. 자신이 쓴 글의 링크를 달아주세요
  3. 간단히~ 서로 서로 보팅눌러주기

끝으로..

이곳에 즐거운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저도 시작한지 한달도 안됬습니다~

자주 놀러 올깨요~ 자주 놀러 오세요~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많은 팔로워분들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서로 보팅눌러주기를 하는건 사실 바람직하지 못해요...그렇게 고정된 풀을 쓰면 결국 좋지못한 글을 쓸 가능성이 높아요. 하나의 주제를 정해서 꾸준히 글을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봇처럼 같은 댓글을 달고 보팅을 늘르고 할 생각은 없어요 ㅎㅎ
보고 느끼고 댓글쓰고 보팅누르려구요.

그렇군요 ㅎㅎㅎ 좋은 글이라면 괜찮지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스팀잇 열심히 해봐요!

이 글은 별로 추천하지 않아요~ 얼마전에 내 평판이 32쯤인가 일때 가이드독이 경고를 주더군요. 이런 직접적인 서로 맞팔로우와 업보트 홍보적인 글은 스팸으로 본다는 것 같았어여 injoy님 말대로 다른 주제로 글을 소개하시면서 자신이 어떤분인지 소개하시고 스팀잇로고와 날짜를 인증하시면 많은 분들이 글을 지지할 것 입니다. 그럼 가입한지 일주일 넘어가는 뉴비였습니다. 경고는 제 경험담이구요~

스팀잇로고와 날짜를 인증하시면 많은 분들이 글을 지지할 것 입니다.
스팀잇 로고와 날짜 인증은 어떤것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Screenshot_2018-01-17-00-02-17.png

이렇게 스팀잇의 로고와 자신의 아이디 까지 적으시고 빈공간에 인증하는 날짜를 적어주시면 도용이라는 의심이 전혀 없기때문에 지지를 받을 수 있어요. 사진 도용의 문제가 스팀잇에 종종 있기 때문에 이런인증을 하는 것인데요. 또 다른 방향으로는 저 로고를 좋아하는 회원들이 많아서 인증하는 것이기도 해요. 첫 소개로 많은 지지를 받으시려면 어디서 이미지를 가저오기보단 본인의 사진을 찍어서 그 사진을 어필하고 난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포스팅할 것이고 이런 방향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라는 게시글을 하시면 일단적으로 평판이 높은 분들이 환영해주십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875.99
ETH 3386.9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