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통해 풍요로워진 일상! Steemit Life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통해 정말 많은 것들을 얻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에 택배가 한꺼번에 쏟아져 왔습니다.
먼저 @jejujinfarm 님이 보내주신 타월입니다.
일단 외관도 고급 지고 뽀송뽀송 굉장히 큽니다.

크기변환_20170810_142008.jpg
크기변환_20170810_142030.jpg

타월 후기를 보니 페이백을 감안해서 4~8천 원 사이로 구매하신 거 같은데 저는 꽁짜로 받았습니다. 므흣

@jejujinfarm 님이 보육원에도 5세트를 보내주셨습니다.
아이들은 수건 쓸 일이 많은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타월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그리고 @hjk96 님이 아나바다로 보내주신 고급 등산 모자입니다.

크기변환_20170810_154304.jpg

(가격 보이시나요? 52,000원 ㄷㄷㄷㄷ)
이 고급스러운 등산 모자를 저는 무료로 받았습니다.
어머님이 사진 보시자마자 갖고 싶다고 말씀하신 물건이었습니다.
크기변환_크기변환_20170810_162908.jpg

아나바다 전속모델이신 어머니가 안 계셔서 급한 데로 제가 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밖에 비가 내리고 있어 바캉스 느낌으로 야외에서 놀고 싶은 제 마음을 그림으로 표현해 봤습니다.
다시는 그림을 그리지 말자라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크기변환_20170810_154154.jpg

@lovehm1223 님이 유아 아토피를 이겨 냈다는 글을 보자마자 유산균을 구입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baby/@lovehm1223/2
보육원 아이들이 아토피가 심한데 유산균으로 꾸준히 면역력을 올려줄 생각입니다.
보육원 부장님도 좋아하시고 고정 후원하시는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해줬습니다!

크기변환_Screenshot_20170810-183900.jpg

@hansikhouse 님이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해주셨습니다.
https://steemit.com/charity/@hansikhouse/lost-in-translation-8-steem-powered-charity-and-girina79-supporting-baby-box-orphans
(외국 분들이 제 아이디를 불러 주시는데 제가 영어 포기자라 뭐라고 답글을 달아주진 못하고 있습니다...)

@hansikhouse 님은 아이들이나 소외계층에 관심이 많으셔서 저에게 많은 도움을 주시고 계십니다. 12월에 한국에 오신다니 그때 꼭 만나 뵙고 많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오늘 새벽부터 하루 동안 저에게 생긴 일들입니다.
Steemit 을 통해 많은 분들을 알게 되면서 삶이 점점 풍요로워지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 역시도 무엇을 나눠드릴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교류와 나눔이 Steemit 을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ps - 제 아나바다는 주말에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나눠드리고 싶은 물건이 있는데... 금요일에 사러 가야 합니다.

Sort:  

선보팅을 부르는 포스팅이네요!!!^^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ㅎㅎㅎ

창균님 감사합니다 ^^ 스팀잇은 진짜 사랑입니다! ㅎㅎ 나눌수록 더 커지네요 ㅠㅠ

아...등산모자 잘어울려요 뒷배경과함께 환상의조합(?)이네용ㅎㅎ
tip!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려놓고 좀 뻘줌 했습니다.
저 고양이 파우치 아나바다 할껀데 나중에 꼭 참여해주세요~ ㅋㅋㅋ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

진짜 사랑입니다! ㅎㅎ 나눌수록 더 커지네요 ㅠㅠ

스티밋은 사랑입니다 ^^ 화이팅이요 ~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진짜 사랑입니다! ㅎㅎ 나눌수록 더 커지네요 ㅠㅠ

배경ㅋㅋㅋㅋㅋㅋ 벽지인가 하고
다시봤다 빵터졌네요 잘어울리세요^^
좋은 일은 널리널리 알려져야죠👍

다시는 그림을 그리지 않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고양이 파우치 아나바다 할껀데 나중에 꼭 참여해주세요~ ㅋㅋㅋ

오호 스팀잇의 행복을 느끼시고 있으시군요~~^^ 점점 더 빠져드는게 함께 하시는 분들의 후한 인심 아닌가 싶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이제 받은 만큼 돌려드리고 싶게 되네요!! 그러면서 빠져들고 있습니다~ ^^

수건에 모자까지~~부럽습니다ㅋㅋ
그림은....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아토피가 있군요ㅠㅠ
유산균 먹고 잘 나았음 좋겠네요ㅠㅠ

곧 스팀 티셔츠도 옵니다...ㅋㅋㅋㅋ
보육원 애들 대부분이 아토피를 가지고 있어서... 면역력은 생각치도 못했는데...꾸준히 먹여볼 생각입니다!! ㅎㅎ
저 고양이 파우치 아나바다 할껀데 나중에 꼭 참여해주세요~ ㅋㅋㅋ

티셔츠까지!!!ㅋㅋㅋㅋ
오오~~고양이 파우치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집사라면 놓칠수 없는 품목이지요ㅋㅋ

스팀잇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진짜 사랑입니다! ㅎㅎ 나눌수록 더 커지네요 ㅠㅠ

와우 오늘 득템 하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항상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득템하게 되서 너무 기쁩니다 ㅋㅋㅋ

아 네 ㅎㅎ 좋은 하루 였겟습니다~~ 오늘 밤도 편안하시길 바람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ㅋㅋ저유산균혹하네요.....
아나바다....주말기다릴께유ㅋㅋ

핫바님 장이 안좋으시군요....
주말 아나바다에 고양이 파우치가 나올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