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남자의 Simple Recipe (수제 그릴 콤비네이션 피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제가 즐겨보는 초간단 요리 레시피 포스팅이 있습니다.
바로 @rosaria 님의 포스팅이죠...
배고픈 시간에 맞춰 포스팅을 올려주시는 멋진 여성분입니다~
로사리아님은 본인을 천상여자라 칭하며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순식간에 뚝딱하고 만들어 내시는 요리계의 금손 분이세요!
천상여자 분의 레시피를 보고 있자니 천상남자의 레시피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
제가 오늘 준비한 요리는 수제 그릴 콤비네이션 피자입니다.

크기변환_20170922_202150.png

남자의 피자 요리법을 지금부터 공개해드립니다.
일단 피자에는 베이스가 되는 반죽과 토핑 치즈 햄 등 다양한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단 마트를 갑니다.
마트를 들어서면부터 고민이 되기 시작합니다...
무엇부터 사야 할까... 내가 이걸 잘 만들 수 있을까...먹을 수는 있을까??...

이제 더 이상 그런 고민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천상남자는
...
피자를 사면 되거든요~ 데헷 *
이름도 그럴싸한 수제 그릴 콤비네이션 피자!!!!!!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변환_20170921_181849.jpg

들뜬 마음으로 맥주와 함께 냉동피자를 사 와줍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정갈하게 토핑 돼있는 피자의 자태가 보입니다.
아 곱다 고와....
크기변환_20170921_181908.jpg

자... 이제부터 이걸 취향에 맞춰 프라이팬에 굽든 렌지에 돌리든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이때는 남자답게 렌지에 돌리세요.
후라이펜에 구우면 설거지 거리가 하나 더 늘기 때문이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다 익은 피자를 조각조각 잘라주고 먹어주시면 됩니다!

크기변환_20170921_183522.jpg

그러면 이런 생각이 드실 겁니다~
다음부터는 시켜 먹어야겠다..
속이 니글거려서 콜라 500미리 원 샷 했습니다;;
상남자는 절대 요리하는 거 아닙니다.
그냥 시켜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벌써 불금이네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yaya7 님 감사합니다!

U5drJ1g7Us3MsvZ26nRFE87ob3X2gX8_1680x8400.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완벽한 레시피네요.ㅋㅋㅋㅋㅋ 바로 이게 상남자 스타일이죠. tip!

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다음부터는 시켜먹겠습니다!!

저도 깜빡속았네요!

속일려고 한건 아니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기린아님~~~~ 저 진짜 빵빵 터졌어요~ ㅎㅎㅎㅎ
상남자는 그냥 시켜드세요 ㅋㅋㅋ 아 상남자님~ 상여자를 웃다 눈물 흘리게 만드시네요~~ ㅋㅋㅋ 불금 보내세요~~😁👍

로사장님~ 전 또 올린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인기절정인데요^^ 짝퉁까지 등장하고....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거 상표권 등록이라도 해야할까요? ㅋㅋㅋㅋ

당연하죠~기린아님께도 강력히 경고하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차하다 여기저기서 도용되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도용당해도 이렇게 행복하다니요 ㅎㅎㅎ

지금 이렇게 마냥 행복해만 할때가 아닙니다 로사리아님. 얼릉 저작권 신청하세요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로사님 흉내내서 패러디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자가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거 로사리아님 글인줄 알고 계속 볼때마다 햇갈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낚인사람 많을꺼야ㅋㅋㅋㅋㅋㅋㄱㅋㅋ

앗!! 첫번째 사진 보고 대단한 실력이신줄 알았어요 ㅋㅋㅋ
역시 치킨 피자는 시켜 먹어야 제맛... ㅋㅋㅋㅋㅋㅋ

배달이 진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 거리가 더 는다는 말... 105% 공감합니다ㅋㅋㅋㅋ

쌓이는 설거지 거리 너무싫죠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ooks great! 배고파!^^

ㅋㅋㅋㅋ 짝퉁등장인가요? 제목 보고 깜짝놀랐네요~ 배달의 민족임을 명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요 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포스팅이라도 한개 건져서 다행입니다 ~

하하..만만치 않은 레시피로군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쉽진않겠지만..ㅋㅋ

그렇죠ㅋㅋㅋㅋ도전이 되는 레시피입니다ㅋㅋㅋㅋㅋㅋ

깜빡 속을뻔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대박 ㅋㅋㅋㅋㅋ
다음부터는 시켜먹어야 겠다' 가 오늘의 킬링 포인트였군용~

우리는 배달의 민족이랍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