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바라본 스팀의 무궁무진한 미래 및 우려- 2 (부제:스팀잇은 역사속으로 사라질것인가)

in #kr7 years ago

저 방금 고래 그림 보고 왔는데...여기서 다시 보내요 ㅎㅎ
행복 회로 풀가동일때는 너무 멋진 그린 그림들이 그려졌는데...우려되는 부분에서는 시무룩 해졌습니다 ㅋㅋㅋㅋ
결국 결론은 노오오오오오오력!! 이겠죠 ㅎㅎㅎㅎㅎ
저도 Esteemit 어플은 깔아놓고 불편해서 안쓰고 있네요...
베타 버전이다 보니 앞으로 많은 계선을 해주리라 믿고 있습니다 ㅋㅋ

Sort:  

네 현재 스팀은 우려되는부분을 감안해도 발전요소가 많기때문에 저는 과감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려요소와 행복회로를 따져도 행복회로가 더 가능성이 크다면 가는것이 맞다고 생각이들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