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혹시 이거 아니?]여행갈때 필수품 리뷰! 이것만 챙겨가면 여행준비 끝! Feat. 보스 헤드폰 노이즈 켄슬링 그리고 에어팟

in #kr6 years ago

패러글라이딩 동영상 있으신가요???
하늘도 너무 멋지고...재밌어 보이네요 ㅠ.ㅠ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대리만족좀 하고 싶어서요..ㅋㅋㅋㅋㅋㅋ

Sort:  

페러글라이딩 시 육지 착륙을 하고 2만원정도를 더 내면 패러글라이딩내내 고프로로 찍었던 사진과 영상을 핸드폰으로 옮겨주시는데! 저는 요거 신청해서 받았는데 쓸만한 사진이 없네요 ㅠ,ㅠ. 위의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이어서 사실 제가 아니라 다른 분이 날으는 사진입니다!

영상도 짧게 있는 걸로 기억합니다! 사진은 수십장이 있구요! 근데 제가 헬멧에 거기서 준 썬글라스를 끼고 페러글라이딩을 하느라 정말...이건 공개할 수 없는 사진들이라 사진올리기가 정말 꺼려집니다 ㅠㅠ 그래서 지금은 저 어디 디스크에 잠자고 있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