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Cake 무지개 케이크

in #kr7 years ago (edited)


건대에 위치한 도레도레 무지개 케이크 입니다.
저는 케이크를 너무 좋아합니다.
아메리카노와 케이크는 인생의 진리죠.
Doreidore Rainbow Cake is a cake famous at Konkuk University.
I like cakes very much.
Americano and cake are the truths of life.

7개의 층으로 나뉘어진 예쁜 케이크이며 7가지의 맛이 날것 같지만,
그냥 달달한 케이크 입니다.
It is a pretty cake divided into 7 layers and it seems to have 7 flavors, It is just a sweet cake.

하지만 비주얼만큼은 훌륭합니다.
But it is very good visually. 

Sort:  

비주얼 좋네요
와이프랑 딸이 좋아하지만 저는 단거를 싫어해서
근데 예뻐요!! 아메리카노가 더 눈에 가네요~^^

비주얼때문에 사 먹는 케익이죠 ㅎㅎ

케익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와 케익은 진리죠. 진리 ㅎㅎ

너무 이쁘네요!! 먹고싶어요

한국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157.38
ETH 2317.7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