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분들이 보내주신 선물 자랑 좀 하겠습니다. ^ω^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최근 운빨이 터지고 있는 기린아입니다.
며칠 전부터 선물 받은 걸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씨익)

어제 @designkoi 님으로부터 택배가 도착했는데요.
3D 프린터로 직접 제작하신 스팀잇 로고의 연필꽂이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디자이너답게 모든 걸 자체 제작하셨다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크기변환_CollageMaker_20180106_030433363.jpg

스팀잇 로고의 독특한 디자인에 꼼꼼하게 아이디까지 새겨져 있습니다.

평소에 공부 1도 안 하는 사람이지만 펜도 몇 개 꼽아서 데코를 해주고요~
책상에 떡하니 놓아두니 뭔가 공부하는 사람 같은 느낌을 주네요 ㅎㅎㅎㅎㅎ

@lovehm 님의 이벤트에도 1등으로 당첨되어 피자와 콜라를 받았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러브흠님 답게 먹거리를 펑펑 쏴주셨습니다!

20180106_025954.jpg

잘먹겠습니다!! 러브흠님~
집 주변에 도미노피자가 없는 게 함정이지만 -ㅅ-
요즘 이벤트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자주 걸리는 거 같네요!
언제나 꽁짜 음식은 마음의 평온함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roychoi 님께 신발을 선물 받았습니다~
연말에 비트베이를 추천해줘서 이득을 보셨는데 고맙다며 선물해주셨어요~ㅎㅎㅎㅎ

크기변환_CollageMaker_20180106_030507047.jpg

비싼 신발마저도 동네 시장에서 파는 신발같은 느낌으로 만들어 버리는 마법같은 몸뚱이...하...나란 인간...
술 먹고 신발 종종 잊어 먹는데 -_-
소중히 잘 신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월초부터 받은 게 많은 만큼 작년보다 더 많이 나눠주는 한 해를 보내야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모두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외쳐! 치어업!!

와 스팀잇에서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리나님 ^^

올한해 운수대통 할꺼 같습니다! 하하하하하
짝만 만났으면 좋으련만..........ㅠ,ㅠ

스팀잇이 따뜻한 공간임을 다시금 느끼고 갑니다:)
역시 기린아님이 덕을 많이 쌓으셔서 그런지 ㅎㅎㅎ
선물이 넘치네요~!!

올해 갑자기 운이 좋아져서 선물도 많이 받고 득템도 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 3D 프린트로 만든 연필꽃이 넘 예뻐요. 피자에 신발 선물까지 !! 정말 자랑할 만 하십니다 :) 아마 인덕도 많이시고 좋은 일 많이 하셔서 그런것 같아요:)

연필꽃이 진짜 간지템입니다...
어디가서 자랑할때가 없다는게 문제...ㅠ,ㅠ

와우와아아 girina님은 엄청 덕이 높으신 분인가 봐요!

다들 공덕 얘기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올해 운 다쓴 기분입니다.

올해 남은 운은 제가 루팡해 갈게요 히히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다들 정말 예쁘네요. ㅎㅎ 다 기린아님 인복인 것 같습니다.

넵..올해 운빨이 좋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일 하시는데 참여하지 못해 늘 죄스런 마음이 많이 있습니다. 새해에는 자주 방문드릴게요~ 가즈앗!!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뵙겠습니다 ^^

와 부럽습니다.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올해 운빨 다 쓴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와 !!! 정말 좋으시겠어요 ^^ 올해좋은일이 많이 일어나려나봅니다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올해 스팀이 열심히 달려주기만 하면....그것보다 좋은 일이 없을겁니다 ㅎㅎㅎㅎ

우와 진짜 좋겠다 ㅎㅎㅎㅎ
기린아님 :) 기분 엄청 좋으실 것 같슴다 ㅎㅎㅎ

넵!! 째지는 기분이었습니다 ^_^
올해 운이 좋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