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에 먹스팀)) 롯데월드 몰에서 스페인 요리 먹고 왔어요~(Feat. 택이 근황)

in #kr7 years ago

U5dtq69Fn2trxgXBV7Xd59RBTL1gwcA_1680x8400.png
택이 사진으로 예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영롱한 눈빛을 뿜어대는 밤 버전의 사진을 올려보고 싶었습니다.

1501940839430.jpg

택이는 아주 호화스럽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지인분의 두 딸이 고양이가 너무너무 키워보고 싶다며 데려가셔서... 2주째 저도 얼굴을 못 보고 있습니다.ㅠ ㅠ
택이가 외로워할까 봐 고양이 인형을 옆에 두니 아주 잘 잔다고 말씀해주시는데... 택이 아빠로써 잘 챙겨주지 못해 너무 미안하네요.

1501940836993.jpg
택이 데려온 후부터 길냥이가 왜 이렇게 눈에 밟히는지...
길냥이들 밥 챙겨주시는 분들 마음을 이해하게 됐습니다.


오후에 롯데월드 몰에 위치한 스페인 클럽에 다녀왔습니다.
전통 스페인 요리를 지향하는 곳인데 입구부터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크기변환_20170813_233927.png

돼지다리가 입구에 떡하니 자리 잡고 있는데요.
바로 스페인의 대표적인 돼지고기 숙성 요리인 하몽입니다.
(저도 이때 처음 알았습니다. 네이버 지식사전 검색해서...)
일단 하몽 샐러드를 초반에 먹어주기 시작했는데요.

크기변환_1502131249654.jpg

엄청 짭니다... 그러니 꼭꼭 샐러드랑 같이 드셔주셔야 합니다.ㅋㅋㅋ
이게 돼지고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잡내가 아예 없습니다.
하지만 짭니다.

크기변환_1502131255939.jpg

두 번째로 선택한 메뉴는 감바스 알아히오 입니다.
발음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새우를 양념이 된 올리브유에 끓이고 여기에 빵을 찍어 먹습니다.
빵에 촉촉하게 올리브유가 스며들고 통새우와 함께 먹어주면 입안 가득 올리브 향이 퍼지며 탱글 거리는 새우가 주는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짭니다.

처음으로 스페인 요리 전문점에서 가서 느낀 점은 밥 좀 팔았으면 참 좋겠다..입니다.

크기변환_1502131243513.jpg

맥주도 스페인 맥주만 판매하는 데 모리츠를 한잔 먹었습니다.
맥알못이지만 홉이나 향에서 상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소화도 시킬 겸 석촌 호수를 걷는데 거위가 많이 보이네요.
멀리서 볼 땐 귀여웠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좀 무섭습니다.

크기변환_Screenshot_20170813-233848.png

튀겨지면 치킨 10마리 이상은 될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빨빨거리면서 잘 돌아다녔습니다.

모두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께요~!!!

Sort:  

우와..택이 정말 오랫만이에요. 그새 더 이뻐졌네요!!
이제나저제나 기다렸는데 다른 집에 가있다니..ㅠㅠ
앞으로도 사진 보기 힘들거 같아 슬프네요.흑..

그니까요 ㅠㅠ 지금 호강하고 있는데...떨어져있으니 마음아프네요...
사진은 종종 보내달라고 해서 받고 있는데...만져주질 못하니까 아쉬움이 있어요 ㅠㅠ

택이근황궁금했어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먹스팀은 보지말아야될걸
또 밤에 보고야말았습니다....하아..ㅜㅜ

저도 자주 올리고 싶은데...ㅠㅠ 딴 포스팅에 밀려서 ㅠㅠ
먹스팀 보시고 마음 아파하지 마시고 치킨을 시키시는 겁니다!!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거위를 보시고 튀겨지면이라니요ㅋㅋㅋㅋ택이 아부지님ㅋㅋㅋ
택이 아직도 꼬물이네요ㅠㅠ
귀요미 보고 싶어서 어찌하십니까ㅠㅠ

넵...엄청 꼬물이죠..눈 색깔도 안빠지고 ㅠㅠ
진짜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

오 택이 입양보내신건가요!? 어찌됐든 2주나 못보셨다니 가슴이 아프네요 ㅠㅠ 저렇게 귀여운 아이를 ㅎ... 조만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ㅠㅠ 돼지고기 숙성이라니 프로먹스팀러(?)인 저로선 꼭 맛보고 싶은 음식이네요 :)

아직이요 ㅠㅠ 입양하고 싶어하셔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한번쯤 스페인요리를 즐기고 싶으시다면야...
음식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 가성비는 별로 입니다 ㅋㅋㅋㅋ

하몽 한번 먹고 싶었는데...요기서 보내요~^^ 메론이랑 먹으면 달짠의 조화라고하던데 궁금하네요!!^^

하몽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좀 짰지만 같이 가셨던 분들은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시더라구요 ㅎㅎ

우와 스페인클럽 엄청 비싸보여요 ㄷㄷㄷ

거위보고 튀겨지면 이라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좀 부족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짭니다가 기억에 남는 후기네요 ㅎㅎ 하와이 갔을때가 생각납니다. 이게 짤수도 있나? 싶은 모든 음식이 짭니다. 하다못해 스크램블도 짭니다;; ㅎㅎㅎ 저도 먹스팀 하나 남기고 들렀다 갑니당.

외국 음식들은 왜 이렇게 짠거죠 ㅋㅋㅋㅋ 스크럼블도 짜다니 ㅋㅋㅋㅋㅋ

진정 놀라운 입맛이었습니다 ㅎㅎ

스페인 가서 먹은 음식들 너무 짜서 힘들었는데.. 괜찮으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거위 튀김은 너무하셨습니다. 백조 보시면 무지 좋아하실듯. 날개만 튀겨도 치킨 세마리..

백조는 무쟈게 크나 보군요..ㅎㅎㅎ 날개만 튀겨도 치킨 세마리라니..ㅋㅋㅋㅋ

크지요.. 큽니다. 특히 수컷은 무지커요. ㅎㅎ

감바스ㅋㅋ 처음에 기름보고 이게 어떻게 맛있을 수 있지? 했는데 빵이랑 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ㅋㅋ

감바스 처음 먹으면서 기름을 무슨 맛으로 먹나 싶었는데 ㅋㅋㅋ 맛있긴 하네요 ㅋㅋㅋ

택이가 쌔근쌔근 잘 자네요 ㅎㅎ
인형에 기대어 눈 감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자라나는 거 순식간인데 다시 데리고 왔을 때 엄청난 덩치가 되어 있을 듯합니다. ㅎㅎㅎ

저도 그게 너무 싫어요 ㅠㅠ
예쁠때 못보고 덩치커졌을때 본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