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층이 되기 위한 발버둥...만스파 모으기 도전중!!

in #kr7 years ago

너무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이번주 행사와 해야할 일들이 폭탄처럼 몰려들어 잠시 포스팅 하는걸 쉬었습니다.

예전 @jack8831님의 글의 중산층 만들기에 대한 글을 읽으면서 언젠가는 나도 꼭 중산충이 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글을 쓰다보면 만스파는 그냥 모을줄 알았습니다.
철이 없었던거죠...;;
돈이 있다면 그냥 사버리면 될텐데 그럴만한 여력이 없던 저는 고민의 고민을 하다가 투자로 스팀을 뿔려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비트렉스에 총 411스팀을 보내놓고...
20171203_205731.png

처음으로 코인 투자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투자를 한지 한달도 안됐지만 물타기도 당해보고 선동도 당해보고 고점에도 물려서 페닉셀도 해보고
단타란 것도 해보고...

비트를 조금씩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0.1 비트가 조금 넘었지만.. 조금씩 스팀을 모으면서 언제가는 스팀을 만개 구매할 예정입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요...ㅋㅋㅋ

Screenshot_20171204-175106.jpg

아이슈타니윰과 엔엑스티가 저한테는 효자입니다..ㅎㅎ

DQmWL9y1uTjveXDWQhMiqdqn4ZFWhEXPeozPFBYZjkD1W1e_1680x8400.png

후문을 만들어주신 @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호 ...줍줍 하고 계시는군요 ...
저랑 비슷한 수준의 비트군요 ㅋ

동질감을 느끼네요ㅋㅋㅋㅋㅋㅋ
정스님도 성투하시길....

만스파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부디 내가 몰빵한 코인들이 팍팍 날아오르길...ㅠ.ㅠ

어서어서 스팀부자가 되어주세요~ ㅋ

어서 고래되고 싶습니다 ㅠ. ㅠ

저두요...
근데 저는 다른 고래가 되겠어요. 술고래...

저도...투자한 코인들이 급락하는걸 보며..술만 늘고 있슴요....ㅠ,ㅠ

기린아님~ 만스팀 꼭 이루시길 ~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중산층의 한마디에 힘을 얻습니다!!ㅋㅋㅋㅋㅋ

가쥬아~ 만스파!!!
요즘 요게 유행이길래 한번 써봤습니다. ㅎㅎ

그 한마디에 많은 분들이 비코캐에 물려있는듯 합니다ㅋㅋㅋㅋ

저도 관심이 가네요 :)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저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ㅎㅎ
화이팅이에요^^

조르바님도 화이팅입니다!!!

가즈아!!!! 화이팅입니다.
만스파 별거 있나요. 떡상 기원합니다.

엔엑스티를 쭉 갖고 있었어야되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