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서의 멘탈 관리! 그리고 coco 리뷰!

in #kr6 years ago

오늘 저의 최애 코인인 라이즈가 비트렉스 업비트에서 상폐를 당했습니다.
그동안 멘탈이 아주 단단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상폐를 당해 보니 마음이 편하지는 않더라고요!
최애 코인을 스팀으로 하지 않았던 것을 후회하면서 파워 업을 조금 해주었습니다.
앞으로는 스팀에만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1517669154840.jpg

오늘 기분 전환으로 영화 한편을 봤는데요.
코코라는 애니메이션을 봤어요~
초등학생들이 엄청 많아 제대로 볼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같이 빠져들어가며 봤네요!
사후세계와 가족의 소중함. 꿈에 대한 이야기라고 보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별 기대 없이 봐서 만족했습니다.
사후세계를 표현한 색감과 멕시코 특유의 경쾌한 음악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어른이 봐도. 아이들과 함께 봐도 좋은 영화였네요~!

오래간만에 업비트가 빨간색이 도배되네요...
하락장 멘탈 관리 잘하시고 건강도 잘 챙기실 빕니다!!

Sort:  

아! 라이즈 상폐로 마음이 아프시겠네요 ㅜㅜ 저도 괜찬게 본 코인이었는데 마음 다잡으시고 스팀으로 같이 성공하시죠~!!! 화이팅하는 마음으로 미약하나마 풀보팅 드립니다.

라이즈는 지갑에 넣어두고!! 따박따박 스팀이나 모을려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코코 감동적이더라고요!! 나중엔 꿈보다 가족을 먼저 선택한 주인공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ㅎ

아무 생각없이 봤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더라구요!

오~ 출발비디오 여행에서만 슬쩍 본 듯한데... 궁금해지는 군요... 음... 굉장한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ㅋㅋ^^ 편안한 밤되세요~

애니라서 아무생각없이 봤는데...디즈니 특유의 권선징악 내용에 가족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그런 영화였어요!
추천드려요! ㅎㅎㅎㅎㅎ

믿고보는 픽사이기도 하지만 노래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여러가지로 생각할 주제들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멕시코 특유의 밝고 경쾌한 리듬이 영화보는 내내 귀를 즐겁게 해주더라구요! ㅎㅎㅎㅎ

아.. 이거 잼나군요 .. 볼려다 말았는데... 네 한동안은 ..코인은 잊어버리고 .. 일상으로 갈렵니다^^

코코 보면서 잊으세요!!
저는 업비트 지우고 몇달 안볼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는 저도 보고싶은 영화에요^^
아들하고 같이 보기로했답니다..
코인장도 이제 맑은 하늘 보여주겠지요~

영화관에 아이들이 진짜 많았는데 다들 숨죽이고 보드라구요 ㅎㅎㅎ
가족과 함께 보면 더 재밌을거 같네요 ^^

멘탈관리는 참 중요해요.... ㅠㅠ 흐흐흑 ㅎㅎㅎ

상폐까지 당해봤으니...이제는 더 수련할 멘탈이 없는거 같기도 하고..ㅎㅎㅎㅎㅎ

코코 너무 좋은 영화죠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노래도 너무 좋았구요:)

맞아요! 노래도 좋고 영상도 좋고...사후 세계를 표현한 색감이 너무 좋드라구요!

라이즈 상폐에 대해 다시 심의한다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합니다!

차라리 지갑으로 옮겨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자 받으면서 그냥 잊고 살려구요~!!!

안녕하세요 girina79 님, 라이즈의 비트렉 상폐는 저도 좀 놀라긴 했네요.. 어떤 기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투자코인이 상폐가 된다는 건 기분이 좋을리가 없겠지요.. 힘내시고 앞으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길꺼라 믿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라이즈 상폐 소식에 끝도 없이 떨어지네요 ...
업비트에 물려있어서 지갑으로 뺄수도 없고...답답하네요ㅎㅎㅎㅎ

아 t,t 어려운 상황에서 더 어렵게 만드네요.. 아무쪼록 시장이 반등하면서 좀 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43.33
ETH 3253.9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