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로또를 통해 책을 선물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오늘 일하던 중에 한 통의 카톡이 왔습니다.
택배가 배달된 예정이라는...
최근에 지른 물건이 없어서 내가 잠결에 무의식의 세계에서 뭐를 질렀나 싶었는데...
꾸준히 북 로또를 진행해오신 @get-cheaper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갖고 싶던 책이 온 거였습니다.

일단 인증부터...

크기변환_20171102_211348.jpg

사진 찍고 나서 보니 면도도 안했네요...ㅎㅎㅎ

제가 예전부터 너무 갖고 싶었는데 돈 주고 사기는 아까운 그런 책이었는데...
드디어 갖게 되었네요.
호오포노포노의 비밀입니다.

크기변환_20171102_211455.jpg

출처 -네이버
"지금 당신에게 가장 절실한 네 가지 기도문- 호오포노포노 의 비밀" 는 자기 개발서이다.
미국 하와이 정신 이상 범죄자들을 수용하는 정신병원에 휴 렌이라는 박사가 있었다.
그 박사는 환자을 단 한 번도 접하지 않고 환자 전원을 치료한 기적 같은 실화에 관한 이야기이다.
그 박사는 호오포노포노 라는 수행을 통해서 그들을 치료했다고 밝혔다.
우리말로 직역하자면 ‘바로잡기’ 혹은 ‘고쳐 잡기’로 해석할 수 있는 ‘호오포노포노 (Ho’Oponopono)’는 하와이 원주민 사이에서 수 천 년간 전해 내려온 마음치유법이다.
이 호오포노포노 수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도문 이 바로 이 네 가지 기도 문이다.
이 수행의 주요 목적은 온전한 자유를 얻는 것이며 영적으로 더욱 성숙해지기 위해서이다.
이 수행법과 기도 문은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기적 같은 변화를 전 세계 여러 곳에서 이미 경험을 하고 있다.

안 믿으시겠지만 제가 명상과 심리에 관심이 많아서 꼭 갖고 싶었던 책이었는데 이벤트를 통해 이렇게 책을 받게 돼서 너무 행복하네요.

열심히 읽고 갈고 닦아 조금 더 깨끗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이름 예쁘게 써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DQmVs6i43XNvLhzsPoBTqEZmkfQ99dWMWK3PUbYwSgbSeEa.png

(이제 벗은 몸 대문은 못 올리겠어요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솨합당!!

우왓!!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마음의 양식을 쌓아야겠습니다 ㅎ

오!! 축하드려요!!!
전에 @centering님 포스팅에서 본 적 있어서 다시 찾아보니... 여기 있네요.
https://steemkr.com/kr/@centering/xhxoa
책 읽으시고... 나중에 후기 꼭 들려주세요~ 궁금해요!

넵 저도 예전에 센터링님 글에서 봤었어요ㅎㅎㅎ
후기 올려드릴께요~

기적같은 변화가 린아님 삶에 가득하기를!! ㅎ

캬!!!너무 멋진말이네요.
감사합니다

오우! 가을에 책 선물이라~ 멋집니다. ^^ 축하드려요~ ^^

그 동안 책을 너무 안읽어서ㅋㅋㅋ
마음의 양식좀 쌓아야겠어요~

후기까지 올려주시니 감사하네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제가 당첨될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제목이 굉장히 특이하네요.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언뜻 애니메이션의 제목 같기도 하고요. 부와 건강을 부르는 지혜라니 반드시 읽어야만 할 거 같은 책이네요. :)

그나저나 이제 벗은 몸 대문을 못 올리시는 건 추워서인가요? ^-^

아니요...부끄러워서요...ㅋㅋㅋㅋㅋㅋ

겟치퍼님 천사시네요.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죠! 마음의 양식 듬뿍 드시고 마음도 몸도 건강한 기린아님이 되시기를!ㅎㅎ

마음이 많이 건강해져야겠지요...ㅋㅋㅋㅋ

북로또 축하드려요.
저도 저책 지인에게 받았었는데!!
호오포노포노~

앗!!어떤 내용인지 아시겠네요~~ㅎㅎㅎㅎ
저는 정화와 치유가 필요했는데 책으로 힐링하려구요

축하드려요. 읽으시고 수행법과 기도문 전수해주세요~ ㅎㅎ

넵!!다같이 정화합시다!!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