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가 7500원까지 올라갔네요!!

in #kr7 years ago

조금전 스팀은 3천원을 넘어가더니 스달은 7500원...
image

시총이 적어 흔들기가 쉽나 봅니다...

이걸 계기로 스팀잇에 많은 분들이 유입되고 본격적으로 투자하는 분이 많아졌으면 하네요.

부디 모두 성투하시길!!

Sort:  
[Link & List] 알흠다븐가게 15차 권리금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soosoo/link-and-list-16-update-17-12-07-19

tip! 0.201

수수님 감사합니다!!!
권리금 받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가상화폐 펌핑세력들이 엄청나네요. 곡소리나는건 따라하는 일반투자자들일텐데...

글쵸...지금 고점에서 물린사람 어마어마하네요 ㅠ.ㅠ

이 기세가 계속 됐음 좋겠습니다 ㅋㅋ 아침부터 기분이 넘 좋으네요.

송이님은 어제부터 기분좋았져?ㅋㅋㅋㅋ

가진건 없지만 스팀잇의 가치상승에 기쁘네요~^^

저는 너무 올라서 싫어요 ㅠㅠ
너무 비싸져서 스팀 모으기 힘들어졌어요...

기린형님 오랜만 이예요!! 생존신고 합니당!!

로미님 ㅠ.ㅠ 완전 보고 싶었어요.,엉엉...
우리 밋업해요!!!!!

밋업 해야죠~ 해야죠~~!!!!! ㄷ ㅏ 주 것 으~ 나 밋업 다 나갈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완전 씐나죠.
가상화폐들 다 오르는데 이번에도 소외되면 화날뻔 했네요.ㅎㅎ
스팀잇에 글들도 엄청나게 올라오고 있어요.ㅋㅋㅋ

커뮤니티 막 활기차지고 사람들 대거 유입됐으면 좋겠어요!!!!

ㅋㅋㅋ아침에 보고 깜놀했죠ㅎㅎㅎ

스팀.스달이 엄청난 펌핑과 함께 시체들을 양성하고 있네요.고점 물리신분 엄청 많으실듯 ㅠ.ㅠ

아침에 1만원도 찍었답니다~ ㅎㅎ @girina79님 연말에 아동후원 계획없나요? 이쯤되면 기린아님 포스팅이 될것 같은데...ㅋ

곧 올릴께요~~
보육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할까해서 포스팅이 조금 지체되고 있어요ㅎㅎㅎㅎㅎ

모두다 신나게 하루 시작하신듯 합니다. ^^

금액이 커지면서 커뮤니티가 막 활기차지고 사람들 대거 유입됐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