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팅이 들어왔다.

in #kr6 years ago

우님 글을 읽고 리스팀을 하면서 어느정도는 생각을 했다.
그래도 애기들 기부글까지 다운 보팅 할줄은 몰랐다...
글을 안읽으니 뭐... 알수 없었겠지만...

감정적인 글을 몇번 썻다 지웠지만 달라질건 없을거 같다.
어차피 읽지도 않을거...

에휴...
나가서 술이나 한잔 해야지.

Sort:  

ㅎㅎ 저도 다운보팅이 들어와있네요...
잠안오는 밤입니다-

신농님도 힘내세요ㅠㅠ

신농님도요? 아니, 왜..? 이해가 안 갑니다. ㅠ.ㅠ

신홍님도 힘네시길 바랍니다..

헐 랜덤인가요? 신농님은 왜..

아....이건 대체 ....누가, 왜 이러는 거죠...?

우님글에 업보트 상위자 명단 전부 들르신듯 합니다...무섭네요

기분 나빴다고 해도 그건 좀 아닌거 같은데......
기분 안 좋을 때 마시면 독이 되니
많이 드시진 마세요

이게 뭔가요 정말!!!! 정말 여러 사람 화나게 하네요.

화이팅하세요...! 다운보팅이 정확히 뭔진 모르지만 대충은 알 것 같습니다..ㅠ 허허 참...

화이팅하세요 ㅠㅠ 응원합니다

기부글까지 그러는건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은 느낌이 나네요...

힘내세요 grinia79님 !

기리나님이 왜 술을 드십니까!!! 에효 ㅠㅠ 고래도 플랑크톤떼가 조금씩 물어뜯다보면 상처가 생깁니다

애기들 기부금......아...

기리나님 힘내세여...
다른건 그렇다쳐도 아이들후원하는 글까지 그러는건 좀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닛....하...할말이 없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88.55
ETH 3400.9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