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본 스팀잇 광고

in #kr6 years ago (edited)

을지로 입구역을 지나다가 스팀잇 광고를 처음 봤네요.
다른 분들 포스팅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막 어색하고 신기하고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

1523434188678.jpg

올해 초 만 해도 1글 10닭도 가능했는데...
스팀과 스팀 달러 하락의 영향이 너무 크네요;;;최근에 피드에 올라오는 글도 점점 줄어들고 있는 거 같네요.
그러고 보니 저도 3일 만에 글을 쓰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광고도 해주고 많은 분들이 노력해 주시는데 왜 이렇게 안 오를까 하는 생각도 들고... ㅠ,ㅠ

1523434186760.jpg
1글 1닭은 아니지만 1인 1케잌...

카페에서 달달한 걸 먹어가며 행복 회로를 돌려봅니다.
스달 시세가 좋았을 때만 해도 "여행 보내 주는 펀딩"을 기획하고 있었는데, 그건 스달이 최소 5천 원은 돼야 진행할 수 있을 거 같고...
뭘 해야 활기차고 재미지는 펀딩을 진행할 수 있을까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Sort:  

진짜 신기한 블로그?? 인듯하네요^^

그쵸?? 스팀잇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

'여행 보내주는 펀딩' 기획시작하면 꼭 참여할게요!!!!!!
일단 스달 오르길 기도부터 하궁..

1월이었으면 글 하나면 제주도는 보내드릴수 있었는데 ㅠ.ㅠ
나중에 펀딩 시작하면 꼭 참여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1글에 1케이크라도 그게 어디입니까
ㅠ ㅠ 오르면 좋겠지만 안올라도 떨어지지만 않았으면 합니다 흑흑

더 이상 떨어지지 않을거예요 ㅠ.ㅠ
이미 많이 떨어져서!!! 스팀이 4천원대만 유지해도 넘나 좋을거 같네요!!

역시 거대세력의 자금줄이 동원되어야 하는 건지....스팀/스달 형제의 자생력과 가치상승을 응원하며~~ 가즈아~!!!!! 쫌~!!!

페북 망하고 스팀잇 가즈아~!!!

좋은 펀딩꺼리 있음 저도 소개 좀... ㅋㅋㅋ

파워가 딸려서 펀딩하면 망할듯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

1글 1닭 이제는 너무 어려워진듯....

1글 1국밥도 힘든 현실 흑흑 ㅠㅠㅠㅠ

5글 1닭은 되는거 같습니다...후
어쩌다 이렇게 된거죠 흑흑

아 저도 아직 실물은 못봤네요ㅠㅠ
저거 이벤트는 벌써 끝났나요?

고팍스에서 진행했는데 인스타 인증을 해야되는거라 저는 안했네요 ㅋㅋㅋ

스팀, 스달 시세가 좋아야 스팀잇의 즐거움이 배가 될텐데
곧 좋은날 오겠죠^^

같이 좀 날아올라서 유저수 펌핑좀 왔으면!!

1글 1초밥 가즈아..

어후..1글 1초밥 ㅠ.ㅠ
1월에는 1글 10초밥도 가능했는데...흑흑
잠깐이었지만 꿈같았었죠;;;

1글1닭이 진짜 존재하는군요~~ 광고의 효과가 언젠가는 빛을 발하길 바래봅니다~

스팀잇 광고하느라 노력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신거 같아요!!
노력하신 만큼 펌핑도 팍팍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