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덕분에 감사의 밤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해당 포스팅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아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됩니다.

DQmfP31Lb77BXTVFfSLGbSdJMq9jkMoovbioqM5w5992ZLZ_1680x8400.jpg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린아입니다.
저는 보팅 받은 스팀 달러로 보육원에 거주하는 3명의 아이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관심 가져주시고 보팅 해주시는 분들, 다양한 방면에서 저를 지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01.jpg

며칠 전 보육원으로 후원자를 위한 감사의 밤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부장님도 뵙고 아이들의 재롱잔치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녁은 구내식당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되었고요!!
아 물론 편하게 밥을 먹지는 못했습니다.ㅋㅋㅋㅋ

1512652566794.jpeg

아이가 무릎에 앉는 바람에 같이 밥을 먹고, 아이 먹고 싶은 걸로 만 음식을 떠와서 같이 먹었거든요.
다행히 아이가 고기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지만요! ㅋㅋㅋㅋ

여러분들 덕분에 아이들 지원도 하고 이렇게 초청받아 감사하면서도 저 혼자만 뜻깊은 자리에 참석한거 같아
부끄럽기도 했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이브 때마다 아이들을 찾아오는 봉사자나 공연팀이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산타클로스를 얼마나 궁금해할까요??!! 티비에서만 보는 산타클로스를 보며 아이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그래서 이번 크리스마스이브 때는 마땅히 할 일이 없어(ㅠㅠ) 산타 분장을 하고 아이들을 찾아가 볼 생각입니다.
선물도 나눠주고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겠습니다!!
혹시라도 같이 가주실 분이 계시다면 함께 가요...(이렇게 강제 쏠로 인증을...!!!)
현재까지 도움을 주시기로 하신 분은 @roychoi님이십니다.

혹시라도 저에게 도움을 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산타 옷, 아이들에게 주고 싶은 물품)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카톡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 아이디: girina79
그리고 최근 스팀 달러가 미친 듯이 폭등했기 때문에 따로 스팀 달러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아이들에게 항상 따뜻한 사랑과 아낌없는 보팅을 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수고 많으셨어요.

아이들에게 도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작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따뜻한 사랑이 꼭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좋은 일 하시는 기린아님께 존경의 마음을 담아 약소한 풀보팅을 보탭니다. ^^
아이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겠네요.

아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만들어 줄거 같아 흐믓합니다.
도움을 주신 철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풀봇합니다. 응원해요!

겨울을 알차게 보내셨네요^^ 기린아님 얼굴이 무척 좋아뵈이네욧ㅎㅎ. 멀리있어 선물은 못보내만 앞으로도 보팅으로 참가할께요.

헤헷 감사합니다! 얼른 고래가 되셔서 저 보팅으로 팍팍 지원해 주세요!
아이들에게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도 작지만 보팅해요!! 진짜 산타시네요! :)

그러시면...제가 부담감이 ㅠ,ㅠ
아이들에게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스팀달러가 많이 올라서 기부금액도 많이 올라갔을 것 같습니다 짝짝짝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도 업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그래서 금액이 커지는게 오히려 부담스럽네요 ^^
바카디님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낌없이 풀봇합니다. 스달이 올라서 다행입니다.
아이들도 설레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아이들이 젊고 핸섬하신 산타 아저씨 두 분을 만날 수 있겠네요~^^

금액이 커지니 오히려 막 부담스럽기도 하고 막..그렇습니다! ㅎㅎㅎ
몇분이 더 지원해주셔서 아이들과 성대한 파티를 보내고 싶네요 ^^

훌륭하신 일 하십니다^^

아닙니다. 도와주신 분들 덕분에 의미있는 행사 다녀왔습니다 ^^

좋은일 감사합니다. 항상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 ^^

아닙니다. 저도 이일을 통해서 많은 걸 배우고 감사함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05.83
ETH 2400.2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