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입양!girina79 (70)in #kr • 6 years ago 동생네 커플이 입양한 닥스훈트예요! 이불 덮고 있으니깐 사람같죠??? 저희 커플도 올 가을쯤에 유기견 한 마리를 입양하려고 해요~ 좀 온순하고 성격 좋은 애가 뭐가 있을까요? 일단은 푸들이나 예전에 키우던 테리어 종을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zzan #life #dog
아이쿠~ 기린아님 자는 모습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츄가 나이 조금 먹으면 되게 온순하고 조용하던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