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신문사와 인터뷰한 내용이 기사로 나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주전 한겨레 기자님으로부터 연락이 와서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셀프 미화를 엄청 했는데 센스 있게 다 짤라주셨음
스팀의 구조에 대해 설명하기가 힘들어서 @clayop 님께 인터뷰 요청도 드리고 웹툰 작가님들 소개도 드렸는데 강도하 작가님에 대한 글도 나오구요!

기사에 제 포스팅이 떡하니 올라와 있는 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도 좋네요!
(뭔가 스팀과 스달 상승에 일조한 기분?...)
기사 원문
http://www.hani.co.kr/arti/economy/finance/832425.html

1518758852088.jpg

그리고 아이들이 보내는 세배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P.s) 박수지 기자님 빨리 스팀잇 가입하세요!

Sort:  

와우~ ㅋㅋㅋ 멋집니다.

이제는 조중동에서 스팀잇 기사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모로 멋진일을 하고 계시네요.
스팀잇에도 아이들에게도 스티미언인 저에게도! 감사합니다. 기리나님 최고!

이참에 조중동에 기사도 나고 스팀잇에 더 많은 사람들이 영입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ㅎ

색동의 한복을 입은 아이들이 참으로 귀엽네요~ ^^

아이들 사진을 보여드릴수가 없어서 ㅠㅠ
항상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아이들 보고 싶고 기회가 된다면 @sujisyndrome님처럼 @girina79님과 함께 직접 보육원 찾아가서 자원봉사로 함께 하면 아이들도 볼 수 있고 봉사도 할 수 있으니깐 괜찮습니다. 아이들 얼굴이 공개되서 혹시라도, 나중에라도 아이들이 상처 받을 일은 1도 없어야겠지요~ ^^

당연히 일조하시고 계시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directorbia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Omg...the kids's really cute.. it name hanbok right ? Tradisional korea.. i like it

아가들이 너무 이뻐서 리스팀 안할 수가 없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아이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ulpyx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___^

캬~ 멋쟁이! ㅋㅋㅋㅋ
스팀잇 셀럽 등극인가요!
인터뷰도 하시고... 아는 사람들 중에 이렇게 매체에 나오는 분들이 생기니 막 신기하고 그르네요ㅋㅋㅋ
아이들의 세배 참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이 아이들이 예쁘게 자라는 모습 앞으로도 쭈욱 볼수 있는 것도 스팀잇에 들어와서 느끼는 행복 중 하나 인 듯 합니다^^

어우 저도 인터뷰하는데 막 신기하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이들이 막 중고등학생되서 사춘기오고 막 방황하고 그럴까봐...벌써 부터 겁나는거 있죠...ㅠ,ㅠ

@girina79 님 덕분에 가상 화폐 이미지가 좋아 질 것 같네요

그리고 스팀잇의 신규 유저 유입도 기대가 되고요

모쪼록 감사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자분이 많이 오셔서...좋은 기사 좀 많이 써주시길 기대하고 있답니다 ㅋㅋㅋ
스달 펌핑 되게요 ㅋㅋㅋㅋ

^^ 수고하셨어요. 기린아님 ^^
아이들 완전 귀요미 :)

기린아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평안 하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명절 되세요~

해피님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애들 진짜 이쁜데 맨날 모자이크 하고 ㅠ.ㅠ
마음이 아파요...

우와 한겨레 신문사와의 인터뷰 축하드려요~
포스팅 사진 아이들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자주 소통해요~
https://steemkr.com/kr/@cchstory/9

애들 진짜 이쁜데 맨날 모자이크 하고 ㅠ.ㅠ
마음이 아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49.89
ETH 3374.8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