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댁에 정식으로 인사드리고 왔어요~

in #kr4 years ago

지난 주말 양손 가득 물품들을 챙기고 여자친구 집에 찾아갔어요~
교제 사실은 알고 계시고 같이 뵙고 했는데...
정식으로 결혼이야기를 하는건 처음이라 긴장되고 떨리더라구요...
부모님과 할머니께 정식으로 승낙을 받고 나니

958820120629075133.jpg

이제야 결혼이 현실인 것 처럼 느껴지네요~
조만간 장가 갈거 같습니다 ㅎㅎㅎ

Sort:  

Hello girina79!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칫~ 나를 두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가서 발병난다!! ㅋㅋㅋ

조만간 결혼 소식 있는건가요?
축하드립니다~ 아! 갑자기 배가 왜 아프지...

독거님 부케 받으셔야죠 ㅎㅎ

ㅋㅋㅋㅋㅋ 싫어욥!!

ㅋㅋㅋㅋㅋㅋ

독거님도 올해 짝 찾으셔야죳!!
코인 거래 그만 하시고 밖으로 좀 다니세요 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시작이로군요...음...무슨말씀을 드려야할지...일단 축하드립니다만....머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아!!! 대박!!
완전 축하합니다!
유부남 기리나라니..청첩장 꼭 보내주세요 ㅎㅎ

넵 형님~ 코로나 좀 풀리면 제가 놀러 갈께요 ㅎㅎㅎㅎㅎ

드디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좋으면서도 막 좋지만은 않은 그런 이상한 기분이예요

오오 축하합니다. ~~!!!

드디어!!! 가즈아!

형 기분이 이상해...좋은데 막 좋지 않은...

오, 축하드려요!
곧 날짜 잡으시겠군요. :)

감사합니다! 날짜 잡으면 포스팅 할꼐욧!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