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원에서 보내 온 고마운 선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기리나님_대문.jpg

대문을 그려주신 @leesongyi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 모금을 시작할 때만 했어도 보팅이 되는 금액이 모이면 기부를 할 생각이었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이렇게 아이들을 지속 후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에 오니 반가운 곳으로부터 우편물이 와있었습니다.
보육원에서 후원하는 아이들에 대한 정보를 보내온 거였는데요.

크기변환_1503740920265.jpeg

내용물을 뜯어보니 아이들에 대한 신상과 오게 된 경위, 좋아하는 음식까지 아주 자세하게 적혀있네요.
성수가 좋아하는 음식이 짜장면이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무관심해서 미안해..ㅠㅠ 앞으로 짜장면 자주 시켜줄께....

크기변환_1503742927474.jpeg

수정이의 꿈은 화가입니다.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을 준비하고 공부를 열심히 하는 기특한 아이예요!!
은혜는 정말 예쁘고 얼굴이 조막만 해요! 이대로만 자라주면 연예인 데뷔시키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ㅋㅋㅋ

성수와 수정이는 남매이며, 가정학대로 이곳에 왔고 은혜는 베이비 박스를 통해 이곳에 오게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의 헌신과 사랑으로 지금은 몸도 마음도 그때보다 나아진 상태입니다!
여러분들의 관심 덕분에 이렇게 후원을 할 수 있게 되었구요 ^^
이 아이들을 저 혼자 후원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지원하고 키우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할 일은 아이들을 만나고 성장과정을 이렇게 글과 사진으로나마 알리는 것이겠죠.

크기변환_1503745643687.jpeg

아이들에게는 한 명당 3만 원의 돈이 디딤 씨앗 통장으로 입금되고 있고 이 통장은 아이가 성인이 되어 보육원을 나올 때 사회에 정착할 수 있는 자금이 됩니다.

아이들은 자라나면서 어른들의 기억 속에서 잊혀집니다.
성수 은혜 수정이를 5년, 10년후에도 계속 지원할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있지만 이 아이들이 우리의 기억속에 계속 남아있고 끝까지 함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글에 관심가져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s 실수로 파워업으로 포스팅을 올렸는데...이거 바꾸는 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Sort:  

바꾸시면 안되나보네요 ^^ tip! 1.0

나중에 정산받을때 계산해서 놔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한번 파워업은...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ㅜㅜ,,

ㅠㅠ 나중에 스달로 그만큼 빼줘야겠어요 ㅠㅠ 파워 다운을 하던지..ㅋㅋㅋ

저런... 한 번 설정하면 못 바꾸시는데 ^^
오늘 수입 중 1스달 보내드립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정산 받을때 스달로 계산해서 다시 체워놔야겠죠 ㅠㅠ

파워업으로 포스팅 한 번 올리면 못바꾸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흑흑 ㅠ.ㅠ 이 지원활동이 오래도록 지속되길 응원하겠습니다.

넵!! 저도 오래오래...쭉 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참 좋은일입니다 :) 계속 지원가능했으면 좋겠어요! 옵션을 중간에 바꾸진 못할 것 같네요... 아니면 파워다운 하셔서 일단 그 금액만큼 빼고 다시 파워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주일정도 기다려야하지만요 ㅎㅎ

그 금액만큼 스달을 빼놓을려고요!! ㅎㅎ
스팀이 망하지만 않는다면 아이들이 성인될때까지 쭉 지원할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저도 그런적 있었는데 변경이 안되더라구요ㅠㅠ
아이들이 행복하게 잘 컸음 좋겠네요!
짜장면 많이 시켜주셔야겠네요^^

일단 짜파게티 2박스 사갈려고요 ㅋㅋㅋㅋㅋ
짜장면은 먹어도 되는지 물어보고 시켜야될거 같아요 ^^

정말 수고가 많으시네요.. 아이들이 정말 바르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안아프게만 자라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성민님 감사합니다 ^^

네 정말 그래야지요.. 감사합니다.

좋은일에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얼마전에 매도한 금액이 아이들 지원 비용이었어요!!! ^^
감사합니다~ ㅎㅎ

네-! 안그래도 그러신 것 같았어요! ^^
계속 응원할께요! 화이팅!!

좋은일을 해주시니 훈훈합니다 계속응원할께요

꾸준히 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이들이 성인이 될때까지 꾸준히 지원해주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