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떡볶이 #인계동 중평 떡볶이

in #kr6 years ago

30대 초반 질풍노도의 시기가 찾아왔어요!
독립하겠다는 위대한 포부를 가지고 수원에서 6년 정도를 혼자 살았습니다!

보증금과 월세를 조금이라도 아껴보겠다는 마음에 수원의 자존심이라는 터널 나이트 옆에 보금자리를 얻고...

주말만 되면 시끄러운 음악소리에 잠을 못 이뤄 시켜 먹던 추억의 떡볶이가 바로 중평 떡볶이였죠...

1526438211179.jpg

수원에서는 나름 명물이라 체인을 확장하고 있고 방송에도 많이 나온 유명한 곳이에요

1526438208758.jpg

여타 비주얼은 다른 집과 비슷하지만 이 집은 후추와 짜지 않은 라면 수프 같은 맛이 조화를 이루면서 엄청 독특하고 맵습니다 ㅎㅎㅎㅎ
떡볶이 마니아로써 자부하는데 이 맛은 어디에도 없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이 집의 특징은

1526438210015.jpg

떡볶이 빼고는 다 맛없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 기대 이하임! ㅋㅋㅋ
이상 인계동 중평 떡볶이 리뷰를 마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떡볶이가 매워보이지 않는데 매운가보네요 ㅎㅎ
먹어보고 싶네요 ㅎ

떡볶이는 땀 쏙 뺄정도로 맵습니다 ㅎㅎㅎㅎ
신전이나 엽떡이랑은 틀린 매운맛이예요~

오늘같이 비가 많이 오는날은 떡볶이와 꼬마 김밥 맛있것 같아요 ^^

그쵸!! 오후 일정만 아니었으면 막걸리도 한잔 하는건데~ 캬~!!

ㅋㅋ 맛있어 보이지만
맛은 별론가 보군요
비오는날 떡볶이가 땡기는군요

이런날은 막걸리에 떡볶이만 곁들여줘도 최고죠! ㅋㅋㅋㅋ

괜히 포스팅 봤다가 배만 고파졌네요 ㅋㅋㅋㅋ

우리는 배달의 민족입니다!! 주문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떡볶이집에선 떡볶이를 먹어야 실패가 없죠ㅎㅎ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용ㅎ

여기 맛 진짜 특이해요 ㅋㅋㅋㅋㅋ
후추범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월에 친구만나러 인계동 가기로 했는데 가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오! 심싱님이 사시는 거면 여기로!!!
친구분이 사시는 거면 가보정으로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떡볶이가 매워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아뇨...김밥은 더럽게 맛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앗.. 먹스팀이 이리 간단명료하다니^^~
믿고 떡볶이만 먹어보고싶은 곳이네요

딱 떡볶이만 드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하이.. 토닥토닥..
왜 하필 터널 옆에.. ㅜㅠ
그래도 샴푸나 아라비안이 아니라서 다행.. 응? ^^;;
(국빈관이었으면 더 큰일.. 응? --;;)

저도 수원살지만 중평떡볶이는.. --;;

터널 옆에 사니깐 주말마다 눈은 즐겁...응??;;;

ㅋㅋㅋㅋㅋ 꼬김을 보며 맛있겠다고 생각했는데 허를 찌르는 솔직한 리뷰 감사합니다!!! ^^

어우 진짜 꼬김이랑 순대 저렇게 맛없게 만드는데도 찾기 힘들듯...ㅠ,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8
BTC 66369.39
ETH 3585.9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