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익사이팅 밋업! 스크린 야구부터 양궁까지!!

in #kr7 years ago

홍대에서 @sujisyndrome@roychoi 님 그리고 여친님과 함께 조촐한 밋업을 가졌습니다!
아프리카로 가기로 했던 수지님의 일정이 취소되어서 기쁘게 하남돼지 집에서 술과 고기를 뜯었고요!

1521713555328.jpg

술이 알딸딸하게 오를 무렵 로이의 의견으로 함께 스크린 야구장에 가게 되었네요.
수지,로이팀대 저와 여친으로 팀을 짜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물론 내기도 걸고요. 내기 안 하면 재미없으니깐요.

1521713553807.jpg

선수 같은 포즈의 로이와 골프 하듯 공을 치는 수지
하지만 물리기 싫어하는 저를 이길수는 없었죠

2번이나 홈런을 치고 자존감 뿜뿜!!

그리고 3차는 양궁장으로 이동!
똑같이 팀을 짜고 경기에 임했는데요.

1521713552440.jpg

과녁이 7미터 앞에 있는데 정말 오지게 안 맞더라고요...
국가 대표 분들은 70미터 앞의 과녁을 맞힌다는데... 존경심이 들더라고요.

압도적으로 잘 쏘는 로이와 수지 앞에 무너지고 마지막 음료를 사드리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항상 밋업때마다 인사불성으로 돌아왔었는데 집에 오는 길에 술도 다 깨고 맨정신으로 말똥말똥 하니깐 기분이 이상하더라고요...
앞으로 술은 좀 자제하고 활동적인 밋업을 이어가볼려고 합니다! ^-^

Sort:  

아.....뭔가 어색해.............
활동적인 밋업이었지만 포스팅은 그 어느때보다도 차분.....

포스팅하는 나도 어색함...;;;

오호 ..먼가 2:2 데이트 느낌이나는 군요
활동적인 밋업이라 기대해봅니다.

2대2로 보니깐 좋드라구요~
여성분들 많으면 맨날 털렸는데 남자 한명 더 있으니 위안이 되드라구요 ㅋㅋㅋㅋ

엄청 액티브한 밋업이었네요! ㅎㅎㅎㅎ 운동하는 밋업이라니...!

봄에는 클라이밍 밋업해볼려구요! ㅎㅎㅎㅎㅎ

와 밋업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kr-meetup 태그 따라가시면 밋업하시는 분들 많으세요~

너무 보기 좋네요! 흐뭇한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게 놀다 왔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신 듯 합니다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쾌 그 자체 모임이었어요~

술포츠(?) 밋업 후기 잘 봤습니다 ㅎㅎ
양궁 재미있겠네요..ㅎㅎ

ㅋㅋㅋㅋ 양궁 의외로 너무 힘들었어요

즐거운 밋업..ㅎㅎ 수지님이 아프리카 갈 뻔 햇군요..^^

네 ㅋㅋㅋㅋ 한 3달간 못볼뻔 했어요 ㅠ.ㅠ

너무재미있어보이네요^^

너무 즐거웠어요 ㅎ

양궁까페 나름 잼나더군요.
몇 턴 쐈더니 팔이 후덜덜.. ㅎ

저게 의외로 힘들드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