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투자자라면 한 번쯤 알아둬야 할 앱 ( 특히 고점에 물리신 분이라면...!!! )

in #kr7 years ago

최근 코인 투자를 하면서 몇 번 최고점에 물린 적이 있습니다.
더 오르겠지라고 생각해서 들어갔는데... 거기가 꼭대기드라구요;;;
더 올라갈곳이 없는...ㅠ,ㅠ

그럴 때마다 조금만 욕심을 덜 낼걸 이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그리고 리딩방을 다니다 보면 툭하면 하는 이야기가 있죠...
"한강 가야겠다" "한강물 따듯한가요?" 등등...
이처럼 고점에 물려서 자괴감에 빠지신 분들을 위한 필수 앱이 있습니다!

image

바로 가즈아 앱~!
실시간 한강 물 온도 체크는 물론 다양한 짤방들이 존재합니다!!

image

짤에 보이는 아인에 저도 물려있습니다.
19일 큰 호재가 있다고는 하는데 스캠이라면 저도 한강에 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장난입니다.)

리플.에이다.루멘이 달리고 있네요~
고점에 물려서 괴로워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탈출하시고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image

후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헐...웃다 뒤집어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저런 앱을 만든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본인도 심하게 물린 분일 듯 하네요. ㅎㅎㅎ

저런 앱이라도 있어서...괴로워도 잠깐 웃고 견디나 봅니다..ㅠ,ㅠ
언제 다시 고점에서 풀릴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앱 너무 웃겨요!!^^

저도 첨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긴건지...ㅋㅋㅋㅋㅋㅋㅋ

아하하하하 저... 이거 진짜 필요할 것 같아요 ㅎㅎㅎ
지금 비트코인에 물려서 ㅠ

좀전에 비트가 떡상했는데....나오셨는지?...ㅜ,ㅜ

ㅎㅎㅎ 따뜻날 날까지 기다려야죠~

동생들 먼저 들어가서 물데펴 놓으라고 말은 해놨어요...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실화인가요 ㅋㅋㅋㅋ빵터짐요 ㅋㅋㅋㅋ 너무 재밌네요 ㅎㅎ

넵 실재로 있는 앱이랍니다~ 저도 처음보고 너무 웃겨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픈 앱이네요^^;;
정말 가시는 분들은 없기를..

다들 우슷개 소리로 하는 말이죠 ^^:;;
실재로는 안그럴거예요!! ㅎㅎㅎㅎ

mugc.jpg
갑자기 이 짤이..ㅠ

저도 이 짤 있는데..ㅠ,ㅠ
고점에 물려 대 폭락할때...진짜 마음이 아픕니다...

억, 기리나님 시계하시나봐요? :)

그럼요!!
마음은 챌린저고...게임에서는 실버충입니다...
그래도 양심적으로 겐트위한을 하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혼돈의 중심은 실버죠. :)
기리나님도 게임 좋아하세요?

그럼요~~!!!!
게임 던지고 팀원들 욕하면서 나오는게 취미예요~

탈주닌자셨군요. ㅎㅎㅎ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함께 한강 가즈아~~
함께하면 쬐금은 덜 춥겠죠? ㅎㅎ

제가 먼저가서 물 데펴 놀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이어플 진짜 있는거예요?ㅋ
너무 웃긴데요?ㅎ

넵 실재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보고 빵터졌어요 !!!

가즈아~~ (지옥으로)

안 가고 싶습니다!
리딩방에서 하루 가즈아만 수백개 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