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란의 친구 결혼식!!!( 저 부케 받았습니다 ;;;;)

in #kr7 years ago

전라도 광주에서
오늘 친구의 결혼식이 있었습니다.
어제 미리 도착한 저희 일행은 친구 부부의 환대를 받았습니다.

image

내일이 결혼식이니 가볍게 한병씩만 마시기로 한 우리는 안주가 나오기도 전에 벌써 한병을 넘게 먹기 시작했고...
술에 취해 가게 사장님을 끌어들이고...
옆에서 회식하시던 분들이 조용히 해달라고 하셨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분들과도 함께 술을 마시고 있고...
4차까지 갔다는데 기억은 안나고 깨어보니
모텔 구석탱이에 쳐박혀있었네요.

곧 새신랑 새신부가 될 친구들도 흥부자들이라
내일 결혼식이라는걸 망각한 체 광란의 밤을 보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비몽사몽 일어나니 누가 뚜두려 팬것처럼 등이 너무 아픕니다. 예식장을 가니 결혼할 친구들은 아직 술이 덜깼는지 얼굴이 새파랗게 질려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케는 솔로들을 일렬종대로 세어두고 던졌는데 엉겹결에 제가 받았습니다...

image
부케받은 기념으로 부부와 단독샷도 찍어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은 글렀다고 생각했는데 부케도 받았으니 다시 힘을 내봐야 겠습니다

Sort: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케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6개월 아직 시간 있습니다~
얼른 이제 서두르세요!! ^^

6개월안에 안가면 몇년동안 못가는거 맞죠? ㅠ,ㅜ
부케 받을땐 좋았는데 이제 마음이 불편해지네요 ㅋㅋㅋㅋㅋ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리질러 치어업!!

님의 포스트를 통해 좋은 기분을 받아갑니다

곧 결혼소식 들려오나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일단 여성분부터 찾아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인제 곧국수만 남았군요. 청첩장은 송이님께 만드시고...

@leesongy 님 소환~! ㅋㅋㅋㅋㅋㅋ
저도 국수 먹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이제 6개월 스타뚜~~~ 빨리 서두르세요~ 기린아님!!!

6개월이라고 말하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
6년이라고 말해줘요~ ㅠ,ㅠ

음... 3년!!! 콜???

음....콜이요...ㅋㅋㅋㅋㅋㅋ
3년이면 어떻해든 되겠죠...(자포자기...)

축하드립니다
그 어려운 부케를 받시고
조만간 좋은일 생기는 건가요~!?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았는데...좋은 일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좋은일이 생길꺼예요
홧팅입니다

부케 받으셨으니 좋은 소식이 있을 듯 하네요 ㅎㅎ

제발 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케를 남자도 받는 군요.ㅎㅎㅎㅎㅎ
부케 받고 몇년안에 결혼해야 하는 뭐 그런거 있지 않나요??

재미로 쏠로 남자도 섞자고 했는데...부케가 저한테 올줄은...

부케를 받으시고, 이제 결혼을 하셔야 하나요? ㅎㅎ

일단 여자부터 찾아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헉 올해안에 꼭 좋은 소식기대할께요 ㅎㅎㅎㅎ 근데 정말 ㅎㅎ 부케받은 남성분 처음보네요 ㅎㅎㅎ 화이팅하세요 ^^

올해 한달도 안남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내년을 기약해 주세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