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 올 거 같은 2019년이 왔네요!
마흔에서 마흔 한살이 되니... 허허... 마음이 막 싱숭생숭합니다;;
마흔까진 그래도 괜찮았었는데남성 호르몬이 적게 나오는 건지 -_-

2018년은 저에게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어요...
코인 투자도 준비하던 일도 원하는 것처럼 안되고 ㅠ.ㅠ
2019년에는 원하는 일들이 좀제발 좀 잘 됐었으면 합니다.

KakaoTalk_20190101_170042858.jpg

코인 시세 안 보니 시간이 남아서 꾸준히 운동하고 있는 건 좋은 거네요 ㅎㅎㅎ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쉐어 투 스팀 (Share2Steem) / 타 SNS의 포스팅을 스팀잇에 자동으로 공유해보자

스팀잇에 다른 SNS에서 작성하는 포스팅을 자동으로 공유하고 보팅도 받아 갈 수 있는 dapp...

Sort:  

2019년에는 저를 포함한 모든 분들의 소망이 이루어졌으면합니다.

Congratulations @girina7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코인 시세 보는 시간을 스스로를 위한 시간으로 활용하기!! 저도 더 강하게 실천해야겠습니다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아직 제 나이에 적응이 안되네요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기리나님 ^^

전 만 나이로 살기로 했습니다. ㅋ
고깟 나이에 연연하지 않아요 전..!! (아흑)
저두 운동이나 좀 해야겠어요.
코인에 스트레수받기엔 시간이 아깝네요.

코인 본다고 오르는것도 아니고 운동 좋죠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도 디클릭!

세월에 대한 무상함이 느껴지는군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나이는 세는게 아니고 그냥 느끼는거죠
팍팍하게 뭘 그렇게까지 셈을 하십나까 슬퍼지게...
새해 복 많이 받으새요 기린아님

기리나님 동안이셨군요^--^
새해엔 하시는일 모두 다 잘되시길바래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