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행복컵 제작 해보았네요^^[컵 프린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오늘은 저희가족 행복 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컵은 프린팅하여 만들었으며 사진은 각자
마음에 드는걸로 해서 넣었네요ㅎㅎ

컵 프린팅 삼남자 인삼농장 행복컵 (1).jpg

엄마, 아부지, 나, 누나 이렇게 4개
만들어 보았습니다. 형은 벌써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있으므로 제외.. ㅋㅋ

컵 프린팅 삼남자 인삼농장 행복컵 (2).jpg

미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누나의 문구는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

인삼농장을 운영하고 있는 나
"안좋은 일은 바람처럼 스쳐가고
좋은일은 햇살처럼 스며들길"

컵 프린팅 삼남자 인삼농장 행복컵 (3).jpg

아부지(이성한)
힘들고 지쳤다는건 노력했다는 증거,
풍부한 경험은 언젠가 빛을 발한다

어머니(김영숙)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행복은 우리가
사랑받고 있음을 확신하는 것이라.

컵 프린팅 삼남자 인삼농장 행복컵 (4).jpg

이렇게 우리가족 행복컵을 제작해보았습니다ㅎㅎ
미술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누나가
만들어 주었는데 차를 마실때마다
저문구들을 생각해보면서 더욱
행복하고 활기차게 힘을 얻어서
가족 모두가 행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컵 프린팅 삼남자 인삼농장 행복컵 (5).jpg

이웃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작은것이라도
무언가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의미있는 것들

해보았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네 요즘 정말 일교차가 크네요~
오늘도 날씨가 정말 쌀쌀하네요!
이웃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