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저는 충청도에서
인삼재배를 하고 있는 청년농부 입니다.
인삼농사를 지은지 4년차 초보이며,
직접 인삼 재배부터 홍삼 가공까지 하고 있습니다.

화학비료는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소비자의 건강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농사에 관하여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주로 이웃들과
소통하였는데, 우연치않게 스팀잇을 알게되었고
여러 장점들이 있어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더욱 전문화되고 양질의 정보 제공이 가능하며,
보상이 따른다는 측면에서 더욱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잇이라는 또하나의 채널을 통하여
소비자와 생산자가 서로 소통하며 도와주고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목표 입니다.

"의식주" 中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먹거리를 생산해내는
농민들이 노력의 가치를 인정받고, 잘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농사소식 열심히 공유하며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ginsengmen.co.kr

#삼남자인삼농장

삼남자 인삼농장 소개 (1).jpg

삼남자 인삼농장 소개 (2).jpg

4년근 인삼 수확현장

삼남자 인삼농장 소개 (3).jpg

봄을 맞이한 인삼

삼남자 인삼농장 소개 (6).jpg

Sort:  

반가워요 ^^

네 안녕하세요~ 방금 시작하였는데
댓글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kr-newbie 도 같이 넣어주시는게 좋겠네요 ^^

스팀잇도 천천히 알아가시면 좋을겁니다 ^^

네 처음이라서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금방 배울 수 있을것 같네요^^

반갑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라 알림이 안와서
댓글이 남겨졌는지 몰랐었네요..ㅠㅠ

받은댓글보시면더편하세요~^0^

반가워요~ 농업에 관심 많은데, 자주 찾아올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농업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정보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725.20
ETH 3370.1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