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에서 자라는 인삼, 관상용으로? 효능까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삼남자 인삼농장 입니다.
얼마전 마당 화분에 심은 인삼들이 쑥쑥쑥! 올라왔네요~

인삼은 음지성 작물로써 키우기가 어려운건 맞긴한데
그래도 조금만 신경써주면 별 어려움 없이 가정에서도
키우실 수 있습니다.

#인삼#관상용으로 좋다고 하는데요~
특시 심신안정정서함양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책상에서 하나 키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ㅎㅎ

다 키우고 나서는 뽑아먹을 수도 있으니~
일석이조랍니다 ㅎㅎ
1년근도 심었지만 이건 4년근 인삼이랍니다!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6.jpg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4.jpg

올라오는 모습을 보니 땅두릅을 닮기도
한 것 같고 고사리를 닮기도 한 것 같네요 ㅎㅎ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1.jpg

[ 4년근 인삼 가정에서 화분재배 ]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5.jpg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8.jpg

▲ 이건 올해 파종한 인삼 새싹들인데 정말 많이 자랐지요!!
처음에는 정말 작아서 "네가 인삼이 맞냐"
이러고 있었는데~ 이제는 제법 인삼 같네요!

인삼 화분재배 인삼화분 인삼새싹 삼남자 홍삼액 인삼꽃차 9.jpg

인삼새싹들은 쌈 채소로 드셔도 되고
이렇게 삼계탕에 1뿌리 씩 넣어서 드셔도 좋습니다ㅎㅎ
삼계탕에 넣으니 인삼이 귀엽네요!
요즘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
삼계탕 한 그릇으로 더위 싹 날려보내셔요~

다음에는 가정에서 인삼 키우시는 방법도 공유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남자 인삼농장.jpg

http://ginsengmen.co.kr/220717392435

Sort:  

우와!!! 인삼을 관상용으로 화분으로 간단하게 키울 수 있다니...
좋은 정보네요 :)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인삼키우는 정보 좋아유 :)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가정에서도 인삼 재배 관상용으로 키우시면
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비료를 많이 집어넣어야 하나요?
집에서 인삼재배는 첨봐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아닙니다~ 인삼은 다비성 작물이 아니라서
거름을 조금 넣어주면 좋은데 완숙된 거름을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가정에서 재배하시는건
따로 안넣어줘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집에서도 재배가 가능하군요^^
농업 관련 글엔 #kr-agriculture 태그도 괜찮은 것 같아요~

네 집에서도 재배가 가능하답니다ㅎㅎ
스팀잇에서 농업관련글 처음 써봐서 잘 몰랐네요~
태그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 있으시면 말씀부탁드릴게요^^

스팀잇에서 신뢰를 쌓으셔서 판매에 도움 되시길 바래요~

Congratulations @ginsengme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