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팔로워 100 돌파했습니다^^ 모든 축하 댓글에 보팅쏘겠습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gimgurra입니다 ㅎㅎ

image

가입한지 얼마안된 뉴비이지만 열심히 활동하다보니 벌써 팔로우님이 1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저를 팔로우해주신 팔친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image

평소에도 블로그를 운영하며 종종 포스팅을 하는편이었구요 경제분야에 관심이 많다보니 주 포스팅분야는 경제뉴스를 분석하거나 경제전망을 포스팅하는 편이었습니다.

여기서도 주로 코인 주제와 재테크, 미래 경제전망 관련해서 주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남들처럼 화려한 이미지들과 시세 그래프들이 난무하는 화려한 포스팅은 아니었지만 정말 소신있게 묵묵히 포스팅을 했는데 해당분야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이 추천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00이라는 숫자는 참 의미있는 숫자같습니다. 100은 꽉찬 느낌이 들기도 하면서 뭔가 더 도전할수있다는 자신감을 들기도 하는 숫자같아요

Steem it이 아직은 베타버전이지만 앞으로는 페북이나 인스타에 버금가는 최고의 sns로 거듭나길 기원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스팀잇의 유저분들과 팔로우 100명돌파의 기쁨을 함께 만끽하고자 리플남겨주시는 모든분들께
보팅을 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축하인사 감사합니다 ㅎㅎ
보팅쏩니다 ^^

저도 그 100명 중에 한 명이네요 !! 앞으로도 많이 뵙겠습니다 !!!!!!!

제 팔로우님이시군요 ㅎ감사합니다
보팅쏩니다 ㅎ

잔치 집에는 축하를~~
축하드려요!!

기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보팅쏩니다

축하드려요~^^
전 언제쯤..ㅠㅋㅋ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쏩니다 ㅎ

축하드려요!저도 저중에 한 명이네요ㅋㅋ

감사합니다 ^^
보팅쏩니다 ㅎ

팔로우하고 첫글남기러왔는데 100명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따라가겠습니다! 보팅드리고가요 ㅋ

님도 곧 달성할겁니다 ㅎ
감사합니다 ^^
보팅쏩니다 ㅎ

축하드려요~~ 저도 그들중 한명이군요 ㅋ

팔친님이시군요 ㅎ
축하 감사합니다 보팅쏩니다

오 축하드려요~ 저도 1/100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보팅쏩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저는 처음 뵙네요!!! 많은 글들 기다리겠습니다 :->!!!!

축하 감사드립니다 ㅎ
보팅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59.54
ETH 2599.32
USDT 1.00
SBD 2.42